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 시내버스투어 및 항구구경!

여행행복/미국

지난번 포스팅에 소개해 드렸던  머시드 Fruit Barn에서 식사와 휴식이 끝나고 바로 샌프란시스코로 향하였습니다! 도착해서 유람선을 타는 일정이었는데요! 항구까지 가면서 버스에서 시내 이곳저곳을 구경하고 목적지에 도착후에는 배 탑승전까지 항구 주변을 잠시 구경하였습니다! 여행일정 순서대로 사진과 함께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거의 도착할때쯤 다리를 건너면서 창밖으로 보이는 샌프란시스코 전경이 멋지게 펼쳐져서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고층빌딩과 수많은 건물 숲들이 LA에이에 이은 대도시의 모습을 보여 주었네요!

 

 

 

 

가까이 다가갈수록 해변가에 있는 배들과 요트 그리고 멋진 건물들이 반짝이는 바다와 함께 점점 더 멋스러운 풍경을 자아냈네요!

 

 

시내 안으로 들어가서 세련된 고층 건물들이 즐비해 있어서 담아 본 사진입니다! 미국여행에서는 정말 어딜가나 날씨하나는 끝내주는거 같네요! 파란하늘과 함께 깔끔하게 정돈된 건물들을 보고 있으니 뭔가 샌프란시스코 여행이 더욱 기대되었네요!

 

 

도로를 지나가면서 양쪽으로 곧게 뻗은 건물이 있는 거리가 멋스러워 보여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동부여행때의 뉴욕과 비슷해 보이기도 하지만 뭔가 조금 다른 매력도 가지고 있는거 같네요!

 

 

계속 이동하면서 우연하게 만나게된 샌프란시스코 명물인 지상으로 다니는 케이블카의 모습입니다! 도로위에 레일이 깔려있는게 독특해 보였네요! 영화에서 자주 등장했던 모습을 실제로 보고 있으니 신기할 따름이었네요! 아쉽게도 타볼 기회는 없었습니다!

 

 

 

 

 

샌프란시스코는 미국 도시중에 경사지형이 많은 곳이라 그 영향으로 건축물의 모습이나 위에 보여드렸던 지상트레인등의 교통수단이 발달하면서 특색있는 도시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고 하네요! 위에 사진은 경사가 있는 일반 길거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양쪽으로 아기자기한 건물들이 분위기 있어 보였네요!

 

 

차이나타운이라 생각이 드는 한자 간판들이 많이 보이는 거리가 나와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보다보니 평지 보다는 거리 곳곳에서 어느정도 다 경사진 모습들로 오르락 내리락이 굉장히 많았네요!

 

 

버스로 지나가면서 담아본 또다른 거리의 모습입니다!  경사쪽으로 다닥다닥 붙어서 지어진 건물들과 색상들도 다양해서 아기자기한 멋도 찾아볼수 있었습니다!

 

 

대도시다 보니 거리에 사람들도 많고 다양한 차들도 많이 볼수 있었는데요! 해변가여서 그런지 오픈카의 모습도 자주 접할수 있었네요! 사진에 장소는 살짝 높은 곳으로 올라와서 담아본 또다른 거리의 모습입니다!

 

 

아쉽게 일정에는 없었지만 영화에 자주 등장했던 샌프란시스코의 또다른 명소인 지그재그도로 롬바드 스트릿 Lombaed Street 조금 멀리서 볼 수 있었는데요! 화살표로 표시된 곳입니다! 먼거리 였지만 차량들이 특이하게 내려오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샘프란시스코 항구에 도착후 내려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여기에도 특색있는 전차같은 교통수단을 만나볼수 있었네요! 유람선을 타는곳이라 그런지 여행객과 관광객들로 많이 붐비는 장소였네요!

 

 

이동하면서 상가들과 아쿠아리움이 있는 광장같은 거리에 잠시 들렸는데요! 쇼핑이나 볼거리가 있어서 그런지 사진과 같이 많은 사람들로 붐볐네요! 시간이 더 많았으면 자세히 구경하고 싶었는데 유람선 탑승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잠시 구경하고 계속 이동하였습니다!

 

 

다른쪽에는 꽃게모양의 조형물이 있어서 지나가는 길에 담아 보았습니다!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아름다운 항구도시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수 있었네요!

 

 

다양한 모양의 유람선들이 모여있는 탑승장 근처에 도착하니 배들을 보이기 시작하였네요! 사진 오른쪽으로 보시면 수상가옥 같이 물위에 지어진듯한 집들과 나무다리로 독특한 풍경을 보여주었네요!

 

 

제가 타는 배는 아니지만 제일 먼저 보인 BLUE GOLD FLEET라는 노란색상의 유람선에 탑승한 관광객분들이 보여서 한장 담아 보았네요!

 

 

마지막으로 멀리보이는 PIER 43 FERRY ARCH 건축물의 모습을 보았습니다! 아치형 문사이로 레일이 보이는데 배가 들어오는건지 저멀리 군함도 보이고 어떤걸 상징하고 있는지는 자세히 알수 없었네요! 여기까지가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하서 유람선타기 직전까지의 일정이었구요! 다음으로는 배를타고 금문교와 알카드라즈 감옥 관람이 이어졌습니다! 관련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6/14 - [여행행복/미국] - 미국서부여행 Merced Fruit Barn 과일농장 점심 및 구경!

2017/06/11 - [여행행복/미국] - 미국 서부 요세미티 국립공원 폭포 관람!

2017/06/08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 내부 관람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