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 마이치치스 마이타이 치킨스테이크와 팟타이!

먹는행복

판교 현대백화점은 가끔 왔었지만 오래간만에 지하1층에서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다양한 음식메뉴들중 무엇을 억을까 둘러보다가 예전에 한번 식사한적이 있는 홍석천 레스토랑 마이치치스와 마이타이가 함께 있는 부스를 지나가다 메뉴에서 눈에 들어온 팟타이 보자마자 오늘은 이거다 싶어서 결정하고 두명이서 먹을 다른메뉴는 또 뭐가 있나 보다가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치킨스테이크 메뉴중에서 데리야끼소스로 주문해서 먹어보게 되었네요! 지금부터 나름 간략하게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주문후 자리잡고 잠시후 제일먼저 받아가지고 온 데리야끼 치킨 스테이크의 먹음직스러운 모습입니다! 가격은 19,000원 사이드 반찬으로는 피클이 준비되었네요!

 

 

 

 

 

사이드는 제외하고 메인요리접시만 따로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일단 양도 푸짐하고 특색있게 치킨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샐러드가 2개에 또띠아에 감자튀김까지 처음 만나보는 비쥬얼이 특색있었네요! 거기에 스테이크위에 듬뿍 올라간 갈색의 데리야끼 소스와 가쯔오부시가 보자마자 군침을 돌게 만들었네요!

 

 

먼저 스테이크를 잘라서 살이 꽉차있는 두툼한 닭고기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식감도 부드럽고 달착지근한 감칠맛을 가지고 있는 데리야끼 소스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네요! 거기에 감자튀김이 짭짤한 양념으로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중간중간 같이 먹으면서 맛을 더해 주었씁니다! 한입 맛보자마자 주문하길 잘했다란 생각이 들었네요!

 

 

치킨 스테이크 자체로도 맛있지만 준비된 또띠아와 함께 야채들을 넣고 닭고기를 큼지막하게 썰어서 올린다음 말아서 같이 먹으면 이게 진짜 메인이라고 생각되네요! 야채샐러드가 2가지로 아삭한 식감에 새콤달콤한 소스와 닭고기의 고소함에 데리야끼 소스의 감칠맛까지 조화가 잘 어우러지면서 또띠아빵이 전체적인 간을 담백하게 잘 잡아주는 별미중에 별미였네요! 샐러드가 푸짐하게 준비된 이유를 또디아 만들면서 알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 주문한 메뉴인 팟타이 가격은 14,000원에 콜라를 추가로 구입해서 같이 나온 모습입니다! 역시나 보고만 있어도 군침돌게 하는 맛있는 비쥬얼을 가지고 있네요!

 

 

마찬가지로 메인요리접시만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통새우 3마리에 숙주와 갈색의 소스로 잘 볶아진 국수에 접시 주변으로는 레몬, 부추, 숙주, 땅콩가루, 고추가루, 새우가루?가 같이 셋팅되어 있어서 입맛에 맞게 추가해서 비벼서 먹게끔 되어있네요! 개인적으로는 레몬이랑 땅콩가루만 추가해서 더 고소하고 달콤하게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잘 비벼서 한젓가락 먹기전 담아본 면의 모습입니다! 예전 태국 여행에서 맛봤던 전통식 팟타이와 유사한맛으로 달착지근함과 간장도 아닌 특유의 볶음 소스의 감칠맛에 오래간만에 맛보는거라 더욱 맛있게 먹은거같네요! 오늘 선택한 메뉴 2가지는 색다르면서도 맛도 훌륭해서 저도 아내도 아주 배부르고 만족스럽게 저녁식사를 할수 있었습니다! 다음번 방문때는 또 다른 메뉴에 도전해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