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그랜드캐년 여행 DESERT VIEW 포인트 관람기!

여행행복/미국

지난번 포스팅에서 정리한 그랜드캐년 Mather Point 구경후 다음 장소로 이동한 곳은 두번째 뷰포인트인 DESERT VIEW입니다! 인디언들이 생활화던 모습이 담긴 건물이 있어서 협곡의 다른풍경외에도 또다른 볼거리는 제공해준 장소였네요! 그럼 지금부터 구경한 순서대로 사진과 함께 정리해 보겠습니다!

 

 

이동하면서 한쪽으로 배치되어 있는 포인트별, 시간별 그랜드 캐년의 다른 모습을 볼수 있는 지도와 사진이 설치되어 있는 곳이 있어서 잠시 구경해 보았습니다! 각 뷰포이트마다의 특색있는 모습도 멋있었지만 시간마다 달라지는 색감이나 느낌의 변화도 신기했네요!

 

 

 

 

 

드디어 도착해서 제일먼저 만나게된  DESERT VIEW TRADING POST 건물의 모습입니다! 기념품샵과 스낵바가 있는 건물이었네요!

 

 

사진의 왼편으로 보이는 돌로지어진 탑같이 생긴 길죽란 건물이 여기 뷰포인트의 또다른 볼거리인데요! 본격적인 관람 시작전 기념사진 한장 남기고 건물을 향해 이동하였네요!

 

desert view watchtower

 

드디어 도착한 건물앞에서 들어가기전 담아본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건물의 이름은 바로 desert view watchtower로 인디언들의 전통방식 살던 모습이 담겨있는 건물로 먼저 협곡 풍경을 본 다음 안으로 들어가서 구경하였네요!

 

 

 

 

그랜드캐년

 

건물 앞으로 펼쳐진 또다른 Grand Cayon의 멋진 풍경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어디서 봐도 그림이네요!

 

그랜드캐년

 

다른쪽으로는 휴화산인지 활화산인지는 모르겠지만 화산모양으로 불뚝 솟아있는 지형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마치 협곡 정상에 올려져있는듯한 모습이어서 독특한 자연의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각도를 바꿔서 또다른 전체적인 풍경을 담아 보았습니다! 여기서 보는 느낌은 마치 게임에서 나올법한 CG같은 느낌의 풍경이라 왠지 드래곤이나 몬스터가 나올꺼 같은 분위기였네요!

 

 

해가 조금씩 나오기 시작하면서 또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협곡의 풍경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떄 구름의 변화가 자주 있어서 제일 처음사진에서 보여드렸던 시간에 따른 풍경의 변화를 단시간에 느낄수 있었네요!

 

 

구경하는 포인트이 모습과 같이 담아 보았는데요! 이곳은 별도 난간이 설치되어 있지는 않아서 가까이서 보기에는 아찔해서 조금 멀리 떨어져서 지켜봤네요!

 

 

세로로 카메라를 돌려서 발밑에서 부터 저멀리있는 협곡까지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본 사진입니다! 색감의 변화와 멀리있는 층층이 쌓여있는 지형의 모습들이 다시봐도 멋있는 자연의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포인트에서 풍경구경을 끝마치고 다시 건물을 향해 올라가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여기서 보니 마치 전망대 같기도 하고 바다에 있는 등대가 생각나기도 했네요!

 

 

desert view watchtower 건물안으로 들어가서 처음으로 보게된 인디언의 생활상이 담긴 벽과와 독특한 인테리어를 구경할수 있었네요!

 

 

가운데 구멍이 뚤려있는 구조로 주변으로 계단이 원형으로 돌아가면서 만들어져있네요! 벽화와 무늬가 한곳에만 있는게 아닌 건물 전체에 다 그려져 있었습니다!

 

 

계단을 따라서 꼭개기에 올라와보니 야외에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는 전망대 같은 곳에서 잠시 또 그랜드캐년의 풍경을 감샇애 보았네요!

 

 

제일 꼭대기에서 담아본 걸어서 올라온 길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마치 뱀이 또아리를 틀고 있는듯한 돌돌 말린 원형으로 돌아가면 만들어진 올라가는 길이 독특한 모습을 가지고 있네요!

 

 

마지막으로 내려오면서 우연하게 천장을 바라보았는데요! 특색있고 화려한 인디언들의 사징물들이 그림으로 그려져 있어서 게속 구경하면서 다시 내려왔네요! 어두운곳에서 밝게찍느라 사진이 흔들린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영화에서나 가끔 봐왔던 인디언들의 생활과 문화를 간접적으로 만나볼수 있었던 신비로운 건물이었네요! 여기까지 두곳의 뷰포인트로 그랜드캐년 관람일정은 모두 끝나고 다음으로 이어진 일정은 후버댐 관람입니다! 이어지는 일정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5/04 - [여행행복/미국] - 미국 서부 그랜드캐년 투어 Mather Point 관람기!

2017/05/01 - [여행행복/미국] - 미국서부여행 엣지워터호텔 콜로라도강 및 주변구경!

2017/04/28 - [여행행복/미국] - 미국서부여행 캘리코 유령 마을 Calico Ghost Town 관람!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