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역 애플플라자 코코로벤또 저녁식사!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저녁식사를 하러 오리역 애플플라자에 방문하였네요! 2층, 3층에 있는 음식점들중에서 어떤걸 먹을지 둘러보다가 눈에 들어온 새롭게 입점한 코코로벤또 발견!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연어가 들어있는 벤또가 생각나서 급 먹고싶은 마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음식점 모습부터 주문한 메뉴 맛후기까지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들어가기전 담아본 음식점 외관의 모습입니다! 예전 다른지점에서 먹었을때는 특유의 나무그릇에 담긴 벤또메뉴만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유리에 붙어있는 새로운 요리들을 보고는 메뉴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다는걸 알수 있었네요! 참고로 위치는 애플 플라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들어가기전 입구 옆으로 설치되어 있는 메뉴판을 담아 보았네요! 메뉴 카테고리가 벤또, 돈부리, 사이드디쉬, 우동, 정식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벤또외에도 먹어보고 싶은 요리들이 많이 보였네요!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4인용 테이블로 좌우가 다른 인테리어 컨셉으로 공간이 나눠져 구성되어 있네요! 저녁식사시간이라 이미 많은분들이 오셔서 식사중이셨네요! 이날 주문한 메뉴는 총두가지! 사케오야꼬벤또, 카츠동입니다!

 

 

제일먼저 나온 언제봐도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가진 사케오야꼬벤또(14,000원)의 모습을 담아 보았씁니다! 사이드로는 미소된장과 연어를 찍어먹는 와사비간장에 락교와 생각초절임이 같니 나왔네요!

 

 

 

 

 

메인인 벤또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다양한 야채반찬과 버섯, 계란말이 주먹밥 김밥등으로 구성되어 그아래에는 연어와 밥이 깔려있는 구성입니다!

 

 

연어아래 깔려있는 밥을 보여 드리려고 재료를 젓가락으로 들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먼저 연어를 와사비 간장에 찍어먹기전 담아본 사진인데요! 도톰한 두께에 정말 부드러운 식감으로 입에서 사르륵 녹는듯한 느낌으로 고소하니 맛있었네요! 오래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습니다! 연어회를 몇점 먼저 먹은 다음에는 벤또안에 들어있는 반찬들과 밥을 섞어서 연어로 싸서 초밥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다음으로 두번째 주문메뉴인 카츠동(7,500원)의 모습입니다! 사이드로는 동일한 미소된장국과 반찬은 옥수수양배추 무침과 무당근 피클로 준비되서 나왔네요!

 

 

마찬가지로 메인요리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봤던 카츠동과는 위에 올라간 소스의 비쥬얼이 달라보여서 맛이 더욱 기대되었네요!

 

 

재료중에 메인인 돈까스를 먹어보기전 두툼한 고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돼지고기의 담백하고 구수함에 바삭하게 튀겨진 돈까스와 달착지근함을 가진 파와 양파가 섞인 감칠맛 나는 소스와 함께 밥을 잘 비벼서 돈까스와 함꼐 먹으니 정말 맛있었네요! 소스 비쥬얼에서 보여지는 차이처럼 맛에서도 조금은 특색있는 코코로벤또만의 카츠동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오래간만에 일식벤또와 덮밥으로 맛있는 저녁을 먹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