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미키마우스 아이폰6플러스 케이스 개봉기!

쇼핑행복

책살께 있어서 영풍문고에 들렸다가 중간에 사람들이 모여있는걸 발견하고 뭔가 했더니 이전모델 스마트폰 케이스를 3,000원 5,000원에 특가로 판매중이었네요! 문득 아내가 케이스 바꾸고 싶다고 예기한게 생각나서 예쁜게 있나 한참을 고르다가 아내가 좋아라 하는 미키마우스 디자인을 발견하고 이거다 싶어서 구입하였네요! 지금부터 간략하게 케이스 개봉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투명 플라스틱 박스로 포장된 핸드폰 케이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미키마우스 얼굴이 그려진게 아닌 심볼인 손과 옷을 이용한 심플한 디자인이어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박스 뒷면을 보니 카드포켓도 되어있다고 표시되어 있네요! 삼천원짜리는 대부분 충격방지가 없는 플라스틱케이스인데 오천원짜리라 범퍼 케이스로 안에 충격방지가 가능한 고무재질의 쿠션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네요!

 

 

 

 

 

포장박스를 제거하고 담아본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코팅처리가 되어있는 반짝거리는 뒷판과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마감처리가 되어있어서 가격대비 잘구입한거 같네요! 아내도 마음에 들어해서 다행이었구요!

 

 

뒷면에 이어 핸드폰을 끼우는 앞쪽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충격흡수가 가능한 고무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중간에 네모난 홈은 카드를 넣을수 있는 곳으로 교통카드 넣고 다니면 편리할꺼같네요!

 

 

 

 

 

테스트용으로 카드한장 넣어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딱 맞게 들어가고 위로는 작은 홈이 있어서 뺄때도 편하게 디자인 되어있네요!

 

 

촤즉의 음량조절 버튼와 우측의 전번버튼의 부분도 담아 보았습니다! 작지도 크기도 않게 딱 맞는 사이즈로 깔끔하게 디자인된 모습입니다!

 

 

충전과 이어폰 그리고 스피커가 위치한 케이스의 아래쪽 부분의 모습입니다! 아이폰6플러스에 정확하게 맞게 잘 나온 제품인거 같네요! 

 

 

드디어 스마트폰을 장착해본 모습입니다! 고무재질이 두꺼운편이 아니고 컴팩트하게 나름 얇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전에 사용하던 케이스보다 무게도 가벼워져서 휴대하기도 편리해지고 그립감도 더 좋아졌네요!

 

 

추가로 카메라 렌즈 부분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담아 본 사진입니다! 오천원으로 충격방지에 깔끔하고 예쁜 스마트폰케이스를 구입한거 같아 저도 아내도 만족스러웠네요! 아내꺼 바꿔주고나니 저도 바꾸고 싶은 마음에 다음에 가서 특가진행중이면 제꺼도 하나 구입해서 바꿔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