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저금통 구입 개봉기!

쇼핑행복

카드사용이 생활화 되면서 현금 사용할일이 많이 없어졌지만 가끔가다 사용후 생기는 거슴름 동전들! 신경안쓰다 보면 여기저기 흩어져서 쓸려면 어디갔는지 찾게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저금통 하나 사야겠다를 오래전부터 생각하고 있다가 드디어 실천에 옯기게 되었네요! 이왕 사는거 믿거나 말거나지만 돈이 들어오는 기운을 가졌다는 황금색의 돼지저금통을 사고싶었는데요! 인터넷 말고 직접구입하려니 생각보다 찾기가 쉽지 않았네요! 그렇게 또 시간이 흐르다가 이번에 마트에 갔다가 장난감 코너에서 제가 원하는 저금통이 있어서 바로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사이즈가 큰거 작은거 두개가 있었는데 이왕사는거 큰사이즈로 구입하였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품 개봉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돼지저금통

 

제일먼저 담아본 투명비닐포장에 담긴 황금색 돼지저금통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길이가 16,5cm 폭이 9.5cm 높이 10.5cm 정도의 크기입니다! 위에서 큰사이즈라고 말씀 드렸는데 대형저금통 크기는 아닙니다!

 

 

 

 

 

비닐에 제품에 관한 정보가 담긴 스티커가 붙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오래간만에 보는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이라 더 마음에 들었네요! 읽다보니 사용연령 3세이상이라고 적혀 있는 부분이 잼있었네요!

 

돼지저금통

 

포장 비닐을 제거한다음 저금통 전체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돼지코 부분만 노란색으로 되어있고 나머지는 반짝반짝한 황금색으로 코딩되어 있네요! 퀄리티는 너무 깔끔하게 잘나왔꼬 돼지도 캐릭터 모양으로 귀엽게 디자인 되었네요!

 

 

 

 

황금돼지저금통

 

황금돼지 얼굴을 담아 보았습니다! 큼지막한 노란색 코부분이 뚜껑으로 저금도 하지만 쉽게 동전을 꺼내서 사용할수 있도록 열고 닫기가 편하게 되어있는 저금통입니다!

 

저금통

 

등쪽으로 돼어있는 동전이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5백원 동전도 넉넉하게 들어가는 사이즈로 마감처리가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몇가지 제품은 칼로 잘라서 사용하게 되어있던데 요제품은 완성되어 있어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밑부분 다리 모양도 담아 보았습니다! 짤막한 다리가 귀엽게 4개로 되어있어서 선반이나 책상에 올려두고 사용하기에 흔들림도 없고 잘 두고 사용할수 있게 되었있네요!

 

 

꼬리부분도 담아 보았습니다! 돼지의 상징인 짤막한 꼬리도 귀엽게 달려있는 모습이네요!

 

 

동전을 꺼낼떄는 사진표시와 같이 코부분을 잡고 돌려주시면 360가 돌아가게 되어있는데요 가로가 잠김 세로가 열림으로 세로방향으로 돌려서 열어주시면 쉽게 오픈이 가능합니다!

 

 

뚜껑을 열어서 저금통과 뚜껑안쪽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홈을 이용해서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가로세로 방향으로 열고닫기가 가능해서 동전 보관해서 필요할때 사용하기에는 딱인거같네요! 이번 기회에 집안에 돌아다니는 동전 다 찾아서 정리한번 깔끔하게 하였네요! 동전정리로 구입한 저금통이지만 이왕 산거 황금돼지의 기운받고 금전운도 올라갔으면 좋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