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수내 연경 중국요리 저녁식사!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주말에 어머니와 함께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식사장소는 분당 수내에 위치한 중국요리 전문점 '연경'입니다! 수내에서는 오래된 중화요리 음식점으로 저도 이번체 처음으로 방문해서 맛을보게 되었네요! 궁금하시는 분들을 위해 지금부터 음식점의 모습과 메뉴들 그리고 주문한 요리의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연경

 

제일먼저 들어가기전에 담아본 음식점 외관의 모습입니다! 위치는 수내 롯데백화점에서 정자역 방향으로 나오시면 오른편으로 맥도날드에서 조금 더 가면 바로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연경

 

들어가기전 입구 옆으로 위치한 다양한 종류의 대표 중국요리 메뉴 광고판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다른데서는 볼수없는 색다른 요리메뉴들이 많이 있었네요!

 

 

음식점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넓은 공간에 4~6인석 테이블로 자리들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모임이나 가족식사하기에 좋은 장소인거 같네요!

 

 

 

 

 

입구쪽 카운터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입구쪽에는 대기자 분들을 위한 자리까지 마련되어 있었네요! 식사시간이 오후 5시반쯤이라 다행히 대기없이 바로 밥을 먹을수 있었네요!

 

 

코스나 비싼요리가 아닌 간단하게 기본적인 식사를 하러 간거라 인원수대로 식사요리를 주문을 하고 제일먼저 셋팅된 차와 밑반찬을 담아 보았습니다!

 

 

밥메뉴에 같이 나오는 탕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맑은 국물에 살짝 매콤한 맛을 가진 국물로 뜨끈하게 식전 속을 달래주었습니다! 얼큰해서 해장으로도 좋은 국물이네요!

 

 

제일 먼저 주문한 삼선게살볶음밥(!0,000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다양한 재료로 먹음직 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탱글한 새우와 게살을 보여드리기 위해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볶음밥의 맛은 전체적인 고소함에 특유의 불맛과 딱 맛있게 된 간으로 게살과 새우의 달착지근함에 중간중간 씹히는 통새우의 탱글한 식감으로 볶아진 야채들과의 맛의 조합이 개인적인 입맛에는 정말 맛있었네요!

 

 

두번쨰로 나온 메뉴는 매콤한 맛도 먹고싶어서 선택한 마파두부밥(10,000원) 입니다! 볶음밥과 마찬가지로 역시나 푸짐한 양으로 나왔네요! 먹음직스러운 걸죽한 마파두부를 보고 있으니 입안에서 군침이 가득 돌았네요!

 

 

소스와 밥을 잘 비벼서 두부와 함께 한입 먹기전에 담아본 한숟가락 모습입니다! 덮밥의 맛은 칼칼한 매운맛에 걸죽하고 진한 소스의 달착지근한 감칠맛이 계속 먹고싶게 만드는 매력적인 마파두부였습니다! 같이 주문한 볶음밥과 짜장면과 번갈아서 먹기에도 딱 좋은 메뉴라 생각되어지네요!

 

 

마제막 세번쨰 메뉴인 연경짜장면(6,000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진한 짜장소스가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였네요!

 

 

짜장과 면을 골고루 잘 비벼서 맛보기전에 한컷 담아 보았습니다! 맛은 소스의 비쥬얼에서도 느껴지듯이 기름으로 볶은 진한 춘장의 고소함과 양파와 고기등의 재료에서 나온 단맛과 짠맛의 조합이 맛있는 짜장면이었습니다!

 

연경수내점

 

혹시나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첫장에는 가격별로 3~7만원대까지 4가지의 코스요리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특별한 날에 이용하면 좋을꺼같네요!

 

연경수내점

 

다음장에는 중국요리메뉴로 재료별로 정말 다양한 요리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사이즈도 소와 중으로 주문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다음번 방문에는 탕수육도 꼭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네요!

 

연경수내점

 

마지막으로 오늘 이용한 식사류 메뉴와 음료메뉴 페이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면요리 밥요리도 다양한 메뉴로 즐길수 있게 준비되어 있네요!

 

아기 태어나고는 중국음식은 주로 배달로만 이용했었는데요! 정말 오래간만에 중화요리 음식점에 방문해서 즉석에서 만들어진 고급진맛의 중국요리를 맛볼수 있어서 정말 맛있고 배부르게 저녁식사를 하였네요!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그만큼 맛도 있어서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맛있는 중국요리가 먹고싶을떄 방문하면 좋을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