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스마트폰 거치대 탁상용 구입!

쇼핑행복

몇달전부터 하나 구입해야지 생각했던 식탁이나 책상에서 사용하느 스마트폰거치대! 생각보다 원하는 거치대 찾기가 어려웠는데요! 다이소에 가보니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가격대는 1,000원에서 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제품이 있었는데요! 제가 원하는건 잘 고정되고 튼튼해 보이는 디자인으로 찾다보니 포모바일에서 나온 접이식 탁상용 해드폰스탠드로 구입을 결정하였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 및 사용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구입한 핸드폰스탠드의 포장된 모습니다! 제품있는 부분이 투명으로 되어있어서 제품을 볼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평평한 플라스틱판으로 포장박스 아래에 나와있는 이미지처럼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스마트폰 가로 세로 방향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포장박스 뒷면에 적혀있는 제품특징과 주의사항이 담겨있는 설명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거치대 가격은 2,000원으로 원래는 천원짜리 제품을 살까 하다가 그래도 조금 더 가격있는 제품이 튼튼하고 보다 오래 사용할수 있지 않을까란 생각에 천원 추가해서 구입하였네요!

 

 

포장박스를 제거하고 담아본 거치대의 모습입니다! 크기는 한손에 들어가는 크기로 가방에 휴대도 가능한 사이즈입니다!

 

 

 

 

책받침대랑 비슷해서 스마트폰 받침대라고 불러도 될꺼같네요! 첫인상은 하얀색과 회색으로 깔끔하게 디자인된 모습이 마음에 들었네요!

 

 

제품 뒷면의 모습입니다 각조조절 받침이 접혀있는 모습입니다!

 

 

제품 옆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좌측 동그란 회색부분이 거치대 받침부부의 각도조절로 돌아가는 부분 우측의 회색부분이 스마트폰을 올리는 부분입니다!

 

 

받침대 각도를 보여드리기 위해 뒤에 받침부분을 펼쳐 보았는데요 180도 이상으로 원하는 각도대로 조절이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펼칠때는 딱딱 소리와 함꼐 조금은 뻑뻑하게 되어있어서 살짝 힘을 필요로합니다! 쉽게 열리는것 보다 뻑뻑한게 고정하는데 있어서느 더 괜찮은거같네요!

 

 

제가 원하는 각도로 조절한다음 세워본 모습입니다! 거치나 받침 부분이 판으로 되어있어서 상당히 안정감 있는 느낌이었네요!

 

 

스마트폰을 올릴떄 회색부분은 플라스틱이 아닌 고무재질로 미끄럼 방지가 되어있어서 폰을 올려 놓기도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바닥 부분도 거치대가 미끄러지지 않고 고정되도록 받침과 같은 회색의 고무재질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사용해보니 유리나 미끄러운 재질에서도 움직임 없이 잘 고정되서 마음에 들었네요!

 

 

스마트폰을 이용해 올려서 거치해본 모습입니다! 제가 원하는 각도록 딱 마음에 들게 위치 되었네요! 오늘부터 컴퓨터하면서 DMB보거나 아이 만화 보여줄때 등등 다양하게 사용할수 있게되서 너무 편리하네요! 이제 스마트폰 계속 넘어지고 받칠물건 찾는일에서 자유를 얻게 되었네요! 일단 한개로 사용해보고 더 필요한거 같으면 추가구매 결정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