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전화 단축번호 사용방법!

아는행복

새해도 되고 안쓰는 번호들도 많이 보여서 이번에 전화번호도 정리하고 단축번호도 새롭게 셋팅하면서 혹시나 t전화로 단축번호 설정이나 해제하는 방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스마트폰으로 넘어오면서 통화기록이나 자주전화거는 사람 목록이 자동으로 나타나지만 예전부터 단축번호 사용에 익숙해있는 저한테는 바로 전화걸기에는 이보다 좋은 기능은 없는거같네요!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해보세요!

 

 

1. 단축번호 설정 첫번쨰 방법으로 t전화 어플을 실행후 다이얼버튼이 있는 메뉴로 가서 원하시는 단축번호를 2~3초정도 꾹 눌러주세요!

 

 

2. 예제를 보여드리기 위해 단축번호 1번 설정을 위한 1 숫자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나타나는 단축번호 설정 팝업창의 모습입니다 창 아래쪽 '설정'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3. 설정 버튼을 누르시면 저장된 전화번호 목록이 나타나고 원하시는 번호를 검색하시거나 스크롤로 찾아서 선택해주세요!

 

 

 

 

 

4. 전화번호 선택과 동시에 다시 다이얼화면으로 돌아오면서 작은 팝업으로 '단축번호로 설정되었습니다.' 문장이 나타나고 설정이 완료됩니다!

 

 

5. 이어서 두번쨰 설정방법과 해제방법을 같이 설명 드리겠습니다! 다시 1번에서 보여드렸던 다이얼화면 상단 오른쪽 T메뉴를 선택해주세요!

 

 

6. 해당 버튼을 누르시면 여러가지 메뉴목록이 있는 화면으로 이동되고 아래쪽 기타영역에 있는 '일반설정' 항목을 선택해서 들어가주세요!

 

 

7. 일반설정으로 다른 메뉴항목들이 나오고 제일 상단에 있는 '단축번호 설정' 메뉴를 눌러주세요!

 

 

8. 단축번호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해당 번호에 설정되어있는 전화번호를 확인하실수 있고 등록 및 해제가 가능합니다! 해제의 경우 등록된 전화번호 옆에있느 해제버튼을 누르시면 전화번호가 즉시 삭제되고 버튼은 등록으로 변하게됩니다! 설정의 경우는 좌측에 있는 0~99번중에 원하는 단축번호를 오른쪽에 있는 등록버튼을 누르시면 위에 3번 설명과 같이 전화번호 목록에서 원하시는 전화번호를 찾아 지정해주시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설정에 있어서 두가지 방법중에 첫번째 방법이 빠르기 떄문에 권장드립니다! 자주 또는 바로걸고 싶은 전화번호가 있으시다면 설정하셔서 이용해보세요! 해제도 설정만큼 간단하게 할수있으면 좋겠지만 해제는 어쩔수업시 설명드린 해당 메뉴항목에 가셔서 해제를 진행하셔야합니다! 이점 참고해주세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