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 유기농솜사탕 얼떨결에 맛보기!

먹는행복

구입하려던건 아니었고 아기랑 마트갔다가 아기식품 관련 코너를 구경하다가 잠깐 살꺼 보고있는 사이에 아기가 로보카폴리 솜사탕을 꺼내서 통을 입에 빨고 있었네요! 통도 살짝 구겨져있어서 바로구입! 아기가 아직 어려서 솜사탕을 먹을수 있는 나이는 아닌데 요즘 한창 관심을 가지는 자동차 그림을 보고 집게된거 같네요! 이왕 이렇게 된거 제 간식으로 정말 오래간만에 솜사탕을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개봉 및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폴리, 엠버, 로이, 헬리 그림이 담긴 컵으로 되어있는 포장된 모습입니다! 최근에 폴리를 한번 보여줬더니 마음에 들었는지 기억하고 있었던거 같네요!

 

 

 

 

 

아이간식으로 나온제품이라 유기농설탕 100%로 만든 유기농솜사탕이네요! 그옆으로는 유기가공식품 마크가 붙어있어 같은 솜사탕이어도 왠지 건강에도 좋을꺼 같은 느낌이네요!

 

 

포장컵 한쪽면으로 적혀있는 영양성분표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솜사탕이라 탄수화물과 당류 두가지만 들어있네요!

 

 

다른쪽으로 붙어있는 식품안전관리인증 마크와 합성착색료, 트랜스지방이 없다는 표기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솜사탕도 고급지게 만들어 나온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뚜껑을 오픈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컵모양 그대로 가득들어 있는 솜사탕과 제일 위에는 작은 플라스틱 포크가 같이 들어있었네요!

 

 

포크로 푹 찍어서 들어 올려 보았는데 커다란 덩어리로 따라서 올라오네요! 확인해보니 크게 3덩어리로 나눠서 한컵에 들어 있었습니다!

 

 

맛을 보기위해 솜사탐을 먹기좋은 양만큼 포크를 이용해 분리해서 맛을 보았는데요! 어린시절에 먹어봤던 그맛이 새록새록 기억이 났네요! 예나 지금이나 단맛으로는 최고인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단걸 좋아하는 편이지만 솜사탕은 1/3정도 먹으니 입안이 너무 달아서 남겨뒀다 나눠서 먹게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