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리본패키지 당겨서 리본 만들기!

먹는행복

주말 이마트에 갔다가 새로나온 코카콜라 한정판 리본패키지가 나와서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콜라병 라벨부분이 리본으로 변신할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인데요! 집에와서 자세히 알아보니 2017년 새해를 맞이해서 코카콜라에서 새롭게 준비한 '당기면 가까워져요' 이벤트로 새롭게 출시된 패키지라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리본으로 변신되는 과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인기가 좋아서인지 딱 3병 남아있어서 두고 먹을려고 다 구입하였네요! 우선 집에와서 대표로 한병을 꺼내서 담아본 코카콜라 500ml 모습입니다!

 

 

 

 

로고가 있는 라벨 부분이 반짝이는 재질로 바뀐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라벨지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영문 CocaCola 주변으로 리본 모양의 일러스트가 담겨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살짝 오른쪽으로 돌려서 보면 1번 2번 순서로 간략한 설명이 담겨 있었는데요! 먼저 1번의 설명과 표시되어 있는 부분으로 라벨을 풀어주었네요!

 

 

 

 

 

라벨부분을 풀어서 펼쳐본 모습입니다! 끝부분만 남기고 거의 전체가 다 풀어지게 되어있네요!

 

 

펼친 상태에서 중간부분을 보니 1~3번으로 조금 더 자세하게 간단한 그림과 함께 리본 만드는 과정이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다음은 2번에 표시된 하얀 끈을 당기는 과정입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시면 반투명 재질로 화살표가 들어가 있는 얇은 하얀색 끈을 발견하실수 있는데요! 화살표 방향으로 밀거나 잘 잡아서 당겨주시면 리본으로 변신이 시작됩니다! 이부분에서 '당기면 가까워져요' 라는 문구가 왜 사용되었는지 알 수 있었네요!

 

 

너무 빠르게 당기면 리본이 망가질수 있으니 조금은 천천이 끝까지 쭉 잡아당겨본 모습입니다! 알고있던 리본과는 조금 다른 모양이지만 색다른 디자인에 예쁜 리본으로 변신하는게 신기하기만 했네요! 중간에 모양이 이상한 경우 다시 풀렀다가 당기면서 모양을 잡아주는것도 가능합니다!

 

 

완성된 리본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당겨서 나와있는 끈은 병에 한바퀴 돌려서 감아주시면 깔끔하게 마무리됩니다!

 

 

리본을 완성시킨 다음 담아본 콜라병 전체의 모습입니다! 일반 콜라병에서 선물용 콜라로 변신한 느낌이네요! 당긴다는 동작과 리본의 변신! 콜라를 선물로 전해서 사람과 더 가까워지라는 의미로 해석되어지네요! 이전 마음을 전해요의 문구도 재미있었는데 2017년에도 조금 더 색다르고 재미있는 코카콜라 패키지가 나온거 같네요! 그냥 콜라지만 이렇게 리본을 달아 주변사람들에게 가져다 주면 조금은 색다르고 즐거운 분위기가 될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