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데이터플러스 t멤버십 적립된 데이터 충전하기!

아는행복

아기와 외출할때 장거리 이동의 경우 유튜브로 아기가 좋아하는 영상을 보느라 데이터를 하루만에 다 사용하는 일이 몇번 있었네요! 요금제를 바꾸자니 자주그런건 아니어서 일단 리필쿠폰외에 데이터를 충전할수 있는 방법이 없나하고 여기저기 뒤져보고 알아보다가 빵살때 자주사용하는 T멤버십 어플에서 우연하게 데이터플러스 T멤버십이란 메뉴에 충전하기 버튼이 있어서 알아보니 제휴처 이용금액에 따라 적립된 데이터를 충전해서 사용하는 서비스를 발견하게 되었네요! 멤버십 사용이 자주는 아니어서 충전 가능한 데이터 용량은 얼마 안되지만 조금이라도 데이터 요금을 줄일수 있기 때문에 유용한 방법이라 생각되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충전방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제일먼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등에서 T멤버십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2. 어플을 설치후 실행 및 로그인 진행후 상단에 있는 '데이터플러스T멤버십' 메뉴을 선택해주세요!

 

 

 

 

 

3. 해당 메뉴로 이동하면 중간쯤에 빨간색의 '데이터 충전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4. 충전하기 버튼을 누르신다음 (1)휴대폰 번호를 입력후에 인증번호 받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5. 잠시후 인증번호가 문자로 도착하고 해당 (2)인증번호를 입력후 (3)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6. 휴대폰번호 인증이 완료되면 충전가능한 데이터 용량이 표시되고 원하는 만큼의 데이터 용량을 선택해주세요! 충전은 25MB, 50MB, 100MB, 500MB, 1000MB 단위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의 경우는 125MB 충전이 가능해서 우선 25MB만 충전해 보았습니다!

 

 

※ 적립에 관한 설명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이미지를 캡쳐해 보았습니다! 데이터 적립의 경우 제휴처 이용금액 5,000원에 25MB가 적립되고 데이터쿠폰 100MB 을 받을수 있는 제휴처도 있다는건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7. 용량 선택후 충전하기 버튼을 누르면 제번호로 데이터 충전이 완료되었다는 팝업창이 나오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완료됩니다! 이 과정에서 문자가 같이 발송되네요!

 

 

8. 충전과 동시에 받은 문자내용을 캡쳐해 보았습니다! 충전용량과 남아있는 충전가능한 용량 그리고 사용기간은 30일이란 안내문자가 도착했네요!

 

테스트로 25MB 충전하고 이어서 나머지 100MB까지 다 충전해서 총125MB 데이터 용량을 확보해 두었네요! 숨어있는 데이터를 찾은 기분이라 충전하고 나름 뿌듯했네요! 제휴처도 자세히는 몰라서 한두곳만 이용했었는데 이제 확실히 알게 되었으니 사용가능한 경우에는 꼭 사용해서 나름의 보너스 데이터를 적립해 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