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번가피자 홍대피자 맛 보고서!

먹는행복

배달책자 5권이 다 모여서 저녁도 해결하고 상품권도 받을겸 어떤걸 먹을까 메뉴들을 살펴보다가 역시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메뉴로는 피자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예전에 7번가피자에서 세트박스를 먹어보고 맛이 괜찮아서 다음에 기회되면 대표피자로 나와있는 홍대피자를 먹어보자 생각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주문해 보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개봉부터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배달주문후 도착한 7번가피자 로고가 담긴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작은박스는 핫윙 4조각입니다! 홍대피자 주문하면 5천원 할인에 핫윙4조각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어서 이용해보게 되었네요!

 

 

 

 

홍대피자 가격은 라지 : 28,500원 / 레귤러 : 21,900원입니다 라지로 주문하고 피자엣지부분을 고구마 골드스윗 크러스트로 바꿔서 4,000원이 추가되었네요!

 

 

먼저 피자 박스을 오픈해서 담아본 맛있는 비쥬얼의 피자모습입니다! 눈에 보이듯이 4개의 영역으로 가긱 다른 토핑이 올라가서 2조각씩 총 8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홍대피자의 특징은 7번가피자 메뉴인 체다골드포테이토, 놀부단호박, 칠리불갈비, 핫치킨 4가지를 한번에 맛볼수 있는 대표메뉴입니다!

 

 

체다골드포테이토 피자 토핑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부드러운 감자 샐러드와 페퍼로니와 베이컨에 다양한 야채들과 중강중간에 뿌려진 아몬드조각 토핑들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맛을보기위해 한조각 분리해서 담아본 피자조각의 모습입니다! 피자한조각당 감자무스가 동그랗게 중앙에 자리잡고 있네요! 피자의 맛은 담백하면서도 페퍼로니의 간간함과 향이 감칠맛을 더해주는 피자였습니다! 무스로 되어있는 감자가 은근 매력있네요!

 

 

다음으로 담아본 2번쨰 핫치킨 피자입니다! 토핑은 심플하게 양념된 빨간 닭고기와 방울토마토가 아닌 빨간 파푸리카와 기본 야채와 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식을 위해 분리해본 핫치킨 한조각! 피자의 맛은 이름처럼 매운맛을 가진 고소한 닭고기와 양념의 맛이 맛있었네요! 계속 이 피자만 먹었으면 입안이 점점 얼얼했겠지만 담백한 피자 다음으로 먹어서 그런지 피자의 느낌함도 잘 잡아주면서 입맛을 잘 살려주었네요! 혹시 오해가 있을까봐 참고로 아주 매운맛의 피자는 아닙니다! 개인적인 입맛에는 약중정도 되는거 같네요!

 

 

세번째로 담아본 피자는 놀부단호박! 토핑은 베이컨, 살라미, 페퍼로니, 방울토마토, 중간에 길게 단호박무스에 견과류 조각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단호박이 중앙에 자리잡고 있어서 그런지 뭔가 건강한맛을 가진 피자같기도 하네요!

 

 

마찬가지로 한조각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홍대피자에서 포테이토에 이어서 조각당 가장 푸짐한 토핑을 가지고 있네요! 피자의 맛은 부드러운 단호박무스에 담백함이 중심을 잡고 있으면서 간간한 베이컨과 햄들의 맛으로 단맛과 짠맛의 조화가 맛있는 피자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네번째 피자 칠리불갈비 토핑부분의 모습입니다! 양념된 갈비살, 홍피망, 양파, 양송이, 치즈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중간에 고기들이 제일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먹기전 한조각 분리해서 담아 보았네요! 조각당 불갈비는 사이즈는 다르게 평균 2~3조각이 들어가 있네요! 불갈비피자의 맛은 칠리라는 이름으로 미세한 매운맛에 고기 양념의 감칠맛이 맛있는 피자였습니다! 핫치킨과 유사하게 살짝 매운맛을 가진 피자라 담백한 피자와 번갈아 먹으면 더 맛있는거 같네요!

 

 

피자에 사용된 도우를 담아 보았는데요! 7번자 피자의 경우에는 십여가지 곡물을 사용한 곡물도우를 사용한다고 되어있네요! 수제피자라 그런지 도우의 두께는 조금 얇게 나오는 편인거 같네요!

 

 

추가금액으로 엣지부분을 골드스윗크러스트로 바꾼 모습입니다! 엣지부분으로 달달한 고구마무스가 들어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역시 피자의 마무리는 고구마의 달달함으로 채워줘야 더 맛있게 먹은듯한 기분이네요! 

 

 

마지막으로 사이드인 핫윙 4조각의 모습입니다! 닭봉과 닭날개 부위로 2조각씩 담겨있네요! 달착지근하면서 매콤한 소스에 잘 구워진 닭고기의 고소함의 조화가 맛있는 사이드 메뉴였네요!

 

처음으로 먹어본 7번가 홍대피자는 4가지맛의 피자로 크게 담백함과 매운맛의 구성으로 다양한 토핑과 맛을 즐길수 있는 장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거기에 맛도 하나 빠지는거 없이 전체적으로 다 맛있는 피자였네요! 다양한 맛의 피자를 즐기고 싶으시거나 7번가피자를 처음 이용하실때 주문해 보시면 좋은 메뉴라 생각되어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