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나이아가라 폭포 관람기!

여행행복/미국

지난번 워싱턴 여행일정을 끝마치고 이어서 간곳은 미국 나이아가라 폭포! 이동을 해야해서 아침 일찍 일정이 시작 되었습니다! 여행전까지만 해도 나이아가라는 캐나다에 있는걸로만 알고 있었는데 이번에 국경에 걸쳐있어서 미국 캐나다 양쪽에서 볼 수 있다는것도 처음 알게 되었네요! 지금부터 미국에서의 나이아가라 방문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아침일찍 여행사에서 준비해 놓은 숙소 근처 식당에서 아침을 먹게 되었네요! 기억으로는 이때가 처음으로 미국 브런치 스타일의 식사를 한걸로 기억 되네요!

 

 

 

 

 

이날 먹은 아침은 오트밀죽에 베이컨구이, 에그스트럼블로 간단한 식사를 하고 출발하였네요!

 

 

가는 거리가 꾀 있어서 중간에 휴식차 들린 주유소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다른나라를 가면 일상에서 보던것도 왠지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네요!

 

 

버스에서 한숨 자고 도착한 미국쪽으로 있는 나이아가라 폭폭 매표소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여기저기 다양한 국적의 관광객분들이 많이 보였네요!

 

 

 

 

 

부근에 있는 니콜라테슬라 동상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누군지는 여행후에 검색을 통해 알아 보았는데요! 미국 전기공학자로 에디슨 회사에서 발전기와 전동기를 연구한 인물로 나중에 테슬라 연구소를 설립한 공학기술자라는걸 알게 되었네요!

 

 

입장을 위해 줄서서 기다리면서 담아본 나이아가라 입구의 모습입니다! 사진보면서 알게된건 티켓과 여행사 입구가 따로 있었네요!

 

 

입장해서 제일먼저 눈에 들어온 광경은 전망대? 같은 모습에 절벽으로 많은 광광객 분들이 폭포를 구경하고 계셨는데요! 폭포 주변으로 작은 규모의 계곡과 중간중간에 있는 작은폭포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지나가면서 담아본 계곡의 모습입니다! 우리나라 산에 있는 계곡과도 비슷한 모습이네요!

 

 

나이아가라 폭포에 다가갈수록 점점 거대해지는 폭포들을 만나볼수 있었는데요! 포폭의 수증기로 무지개가 보여서 담아보았습니다! 건너편은 캐나다라고 하네요!

 

 

드디어 TV다큐에서나 봐왔던 나이아가라 폭포의 모습을 제대로 볼수있는 메인 포인트가 눈앞에 펼쳐졌는데요! 정말 거대한 자연에 압도되는 느낌이었네요!

 

 

조금더 가까이 다가가서 담아 보았습니다 곡선의 폭포 모양이 점점 눈에 들어오고 어마어마한 폭포에서 나오는 수증기가 멀리에서도 느껴졌네요!

 

 

드디어 아주 가까이에서 담아본 폭포의 모습입니다! 멀리서 볼때는 자연의 웅장함과 아름다움이었다면 가까이서 본 폭포는 무엇이든 집어 삼킬듯한 어마어마한 물쌀과 떨어지는 모습이 무섭게 느껴졌네요! 가이드분의 이야기로는 세월지 지날수록 강한 물쌀로 돌들이 깎이면서 포폭가 점점 뒤로 밀려나고 있다고 하더군요! 언젠가는 볼수없게 될지도 모른다는 말에 아쉬움이 들었네요!

 

 

보너스 컷으로 관람후에 나오면서 잔디밭에서 놀고있던 갈매기를 담아 보았습니다! 사람의 손을 많이 타서 그런지 어느정도 가까운 거리에서도 도망가지 않아서 쉽게 찍어볼수 있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