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위치 어플로 찾는방법!

아는행복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른지역에서 국민은행을 가야할 일이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했던 국민은행 어플을 이용해서 지점 위치를 찾는 방법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점 뿐만 아니라 ATM 위치까지 찾을수 있어서 알아두시면 급할떄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을꺼 같네요! 검색과정을 자세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제일먼서 국민은행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신다면 설치되어있는 은행어플을 실행해 주신후 하단에 보이는 ' 전체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별도 로그인은 필요 없습니다!)

 

 

 

 

 

2. 해당 메뉴를 누르면 좌측에서 메뉴들이 쭉 나오고 그중에 큰메뉴의 (1)KB와함께 메뉴에서 (2)지점찾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3. 지점찾기 메뉴로 들어가면 또다른 메뉴가 나오고 그중에서 지점/자동화기기 찾기를 선택해주세요!

 

 

 

 

 

4. 찾기 페이지로 들어오시면 먼저 지점찾기 탭으로 셋팅 되어있는 페이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1)지점명 항목에서 메뉴 선택 (2)원하시는 지역입력 (3)검색으로 진행해주시면 해당 위치들의 목록이 나열됩니다. 예제로 지점명 강남으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좋은건 각 지점별 현재 대기인수까지 확인이 가능해서 더 유용한거 같네요!

 

 

5. 지점명 이외에도 도로명, 지역명으로 설정을 해서 검색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6. 해당 지점을 선택하시면 이미지와 같이 더 가까운 부분의 지도로 위치가 확대되서 표시되고 주소 전화번호외에 기타 정보까지 보실수 있습니다!

 

 

7. 자동화기기(ATM)기기를 찾으시는 경우는 상단 (1)자동화기기탭 선택 후 지점 검색과 동일하게 (2) 지점명,도로명,지역명 선택 (3)해당지역 입력 (4)검색 순으로 진행해주시면 근처에 있는 ATM위치를 알수 있습니다! 동일한 예제로 강남으로 검색해보니 50개가 넘은 위치가 표시되었네요!

 

 

8. 지점과 마참가지로 원하는 위치의 자동화기기 위치를 선택하시면 조금 더 자세한 위치가 표시된 지도와 기타 자세한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9. 마지막으로 늦은시간 ATM을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상단에 24시간운영으로 체크표시를 하신후 검색하시면 검색목록에는 24시간으로 운영되는 위치로 검색이 이뤄집니다!

 

은행 위치를 잘 모르는 지역에서 방문을 하셔야할때 이용하시면 편리한 기능인거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