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면허시험장 토요일 근무 안내보기!

아는행복

면허갱신을 해야해서 평일에는 시간이 너무 없어서 주말을 이용해야하기 때문에 근무를 하는지 방문전 검색을 통해 알아본 결과 토요일 근무가 있다는걸 알게 되었네요! 단 19개 지역에서 한달에 한번으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근무시간은 9시~13시로 짧아서 업무를 볼려면 생각보다 일찍 가야할꺼같네요! 혹시 저와같이 토요일에 면허시험장을 방문예정이시면 반드시 확인을 하시고 가시는게 좋을꺼같아 인터넷을 통해 지역벌 토요일 근무날짜를 확인하는 방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참고해주세요!

 

 

1. 제일먼저 포털사이트를 이용해서 '운전면허시험장'을 검색해서 제일 상단에 있는 도로교통공단 사이트로 들어가주세요!

 

 

 

 

 

2. 해당 사이트의 메인화면의 모습입니다! 페이지 아래쪽으로 보시면 '토요근무 시험장 안내'라는 부분이 있는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3. 설명을 위해 해당부분을 따로 분리해서 담아 보았네요! 여기서 나온 19개의 지역의 면허시험장이 토요일 근무를 진행하는 곳입니다!

 

 

 

 

찾아가는 길과 토요일 근무날짜를 확인하고 싶으신 경우 방문을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해주시고 날짜만 확인하고 싶으신 경우 상단 오른쪽 '전체일정'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4. 예제로 '강남'을 선택해서 들어간 해당 면허시험장 홈페이지입니다! 상단 왼쪽으로 보시면 '찾아오시는길' 메뉴로 가는길도 확인이 가능하고 페이지 하단 중간부분에  '토요근무 시험장 안내' 영역를 클릭하시면 매월 한번 진행되는 토요일 근무날짜 확인이 가능합니다!

 

 

5. 위에서 말씀드린 '전체보기'와 해당지역 홈페이지에서의 안내보기를 클릭하시면 최종적으로 위와같은 표로 정리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토요일에 근무를 하는 운전면허시험장과 근무일자를 동그라미로 표시해서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네요! 3개월마다 업데이트 되는거 같네요! 확인결과 11월 달은 12일이 지나서 갱신하기는 힘들꺼같고 아직 시간 여유는 있어서 12월 10일에 꼭 방문을 해야겠네요! 다행히 토요일에 처리할수 있어서 다행이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