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 카드 종류 및 등급 정리입니다!

아는행복

SKT로 꾸준하게 사용해오면서 T멤버십 카드도 유용하게 잘 사용중인데요! 이번에 멤버십카드에도 종류가 있다는걸 이제야 알게 되었네요! 혹시나 더 좋은게 있나 바꿔볼까 하고 카드별 서비스를 살펴보았지만 저한테는 결국 지금 사용하는게 제일 적합해서 그대로 사용하기로 결정하였네요! 혹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T멤버쉽 등급과 카드종류에 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포스팅 모든 이미지 출처 : 티월드>

 

제일먼저 살펴볼 내용은 카드의 종류입니다 총 3종류로 Leaders Club카드, T'PLE카드, COUPLE카드 3가지로 신청이 가능하게 되어있는데요!

 

 

 

 

각각의 특징은 순서대로 생활실속형, 모바일콘텐츠반갑, 데이트혜택으로 기능별로 나눠져 있습니다!

 

 

제일먼저 샐활실속형은 아마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여러가지 할인혜택외에도 BTV 할인과 카라이프 혜택이 주어지는 카드입니다!

 

 

두번째로는 모바일관련으로 콘텐츠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유용한 카드인데요! 원스토어, 옥수수등에서 영화, 음악, 게임등의 당야한 콘텐츠를 할인해서 이용할수 혜택이 주어지네요!

 

 

 

 

 

세번쨰는 커플카드! 영화, 커피 ,공연등의 데이트에 관련된 1+1과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카드입니다! 당연히 커플분들이 사용하기에 유용하겠네요!

 

 

마지막으로 카드종류에 관계없이 모든 카드에 적용되는 할인혜택관련 요약 내용입니다! 베이커리, 편의점, 영화관, 쇼핑, 피자, 커피 제휴된 곳에서 할인을 받을수 있게 되어있네요! 저의 경우는 주로 베이커리나 피자주문으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 여기서 알아두실점은 할인이 무한으로 제공되면 좋겠지만 등급에 따라서 포인트가 다르게 주어지기 때문에 할인은 곧 포인트 차감으로 사용할수 있는 한도가 주어지게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등급음 어떻게 나눠지고 얼마의 포인트가 주워지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티멤버십의 등급은 VIP, 골드, 실버, 일반 4단계로 나뉘고 포인트는 순서대로 무제한, 100,000점, 70,000점, 50,000점으로 지급이 되네요! 이번 기회로 저도 제 등급이 실버라는걸 처음 알게 되었네요! 개인적으로는 사용빈도가 적어서 70,000점으로도 충분히 사용하는거 같네요!

 

 

그럼 이 등급은 어떻게 나눠지는지 표로 잘 정리되어 있어서 캡쳐해 보았습니다! 전전년도 10월~ 전녀도 9월까지 사용금액기준! 표 아래에도 나와있지만 각종 할인 및 단말기할부금, 소액결제, 로밍요금, 정보이용료등을 제외한 순수한 납부금 기준으로 VIP는 최소 2~5년 90만원이상! 골드는 최소 2년미만 60~90만원미만, 실버는 2년미만부터 48~60만원으로 나눠지며 그외에는 모두 일반등급으로 적용이 이뤄지네요! 저도 계산해보니 골드로 올라가긴 힘들꺼같네요!

 

혹시나 저와 같이 모르고계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카드종류과 등급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카드로 변경해서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을꺼같네요!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은 분들은 티월드 홈페이지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