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몰 본우리반상 깔끔한 점심식사!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서울나들이로 코엑스몰에 방문하였습니다!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니 배가 출출해서 뭘먹을지 둘러보다 우선적으로 아기랑 같이 먹을수 있는 메뉴를 찾다가 발견한 본우리반상! 메뉴들의 이미지도 깔끔하고 한정식 스타일로 불고기 메뉴도 있고 국수메뉴도 있어서 아기에게 먹이기에도 좋을꺼 같아 식사장소로 결정하였네요!  

 

 

제일먼저 들어가기전 담아본 음식점 외관의 모습입니다! 간판 왼쪽에 문구를 볼시면 '바르고 건강한 우리음식이야기'라는 문구와 깔끔한 사진들에서 건강한 음식을 먹을수 있을꺼 같은 느낌을 받았네요!

 

 

 

 

 

들어가기전 입구 옆에 배치된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처음방문이라 베스트메뉴 1개와 아기가 좋아하는 국수메뉴를 한개 고르고 들어갔네요!

 

 

다행히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시간이라 조용한 분위기에서 아기와 함께 편하게 식사를 즐길수 있었네요!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담아본 내부의 모스입니다! 주방이 반투명 유리로 공개되어 있네요!

 

 

 

 

 

내부 안쪽으로 마련된 테이블과 좌석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1~4인정도 식사하기에는 충분한 장소인거같네요! 혼밥하시는 분들도 이용하시기에 괜찮은 음식점이라 생각되어지네요!

 

 

주문하고 잠시후 나온 첫번째 메뉴 안동건진국수반상(8,000원)의 모습입니다 사이드로 반찬 3개와 함께 깔끔하게 나왔네요!

 

 

바로 이어서 나온 뚝배기불고기반상(9,000원) 밥과 불고기에 3가지 반찬! 국수와 마찬가지로 정갈하고 깔끔하게 셋팅된 모습입니다!

 

 

준비된 밑반찬은 두가지 메뉴 모두 다 배추김치, 콩자반, 마늘쫑짱아치 3가지로 준비되어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마늘쫑짱아치가 감칠맛나고 입맛을 돋우워 주었네요!

 

 

제일먼저 나온 국수부터 맛을 보았습니다! 국수는 잔치국수처럼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에 탱글한 얇은면과 함께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담백한 메뉴였습니다! 같이 들어있는 야채와 김에 고기조각과 함께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네요!

 

 

다음은 뚝불의 모습입니다! 작은 뚝배기 안에 불고기, 당면, 팽이버섯, 조랭이떡과 각종 야채들로 알차게 들어있는 간간하면서도 달착지근한 불고기 특유의 맛이 잘 살아있었네요! 자작한 국물에 밥을 비벼먹기에도 좋고 고기도 연하고! 제입맛에는 딱이었네요!

 

 

그냥 밥이지만 무순? 새싹야채?로 장식이된 모습이 신선하고 깔끔해 보여서 한컷 담아 보았습니다! 국수, 불고기, 밥, 밑반찬으로 골고루 한입씩 섞어가면서 출출한 배를 맛있게 채워보았네요! 두가지 메뉴를 먹으면서 음식점 이미지에서 느껴졌던 깔끔함이 요리에서도 느껴졌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하고 담백한 식사메뉴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꺼라 생각되어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