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사이드디쉬 하프앤하프스파게티!

먹는행복

목요일 저녁식사로 피자타임! 새로운 메뉴는 지난번에 먹었으니 오래간만에 예전부터 즐겨먹던 베이컨체다치즈피자와 새롭게 주문해본 사이드메뉴 하프앤하프 스파게티(가격 9,800원)를 먹어보게 되었네요! 피자는 이미 포스팅한 내용이있어서 새롭게 먹어본 반반 스파게티만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나온지는 어느정도된 사이드 메뉴인데요! 예전부터 한번 맛봐야지 하고는 다른 메뉴만 주문하다 이제서야 맛을 보게 되었네요!

 

 

 

 

하프앤하프란 이름처럼 두가지맛의 스파게티를 맛볼수 있는 메뉴입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메뉴이름과 그림이 들어있는 전용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포장박스 뚜껑을 열어서 담아본 두가지 스파게티의 모습입니다! 연결이 되어있는 투명한 뚜껑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네요!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도미노피자 스파게티의 맛과 비쥬얼이 상당히 업그레이드된 느낌이네요!

 

 

두가지 스파게티의 종류는 왼쪽의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 / 오른쪽은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입니다!  각각 따로 주문도 가능한 메뉴입니다!

 

 

 

 

예전에는 주로 한개씩 따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두가지 메뉴를 반반씩 한꺼번에 맛볼수 있다는게 장점인거같네요!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를 맛보기위해 소스와 면을 섞어서 담아보았습니다! 고소한 치즈의 향이 가득하고 베이컨조각과, 큼지막한 닭고기살이 버무려져서 감칠맛나는 스파게티를 맛볼수 있습니다! 소스에 피자엣지부분을 찍어서 같이 먹어도  맛있네요!

 

 

이어서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도 맛보기위해 면과함께 소스와 치즈를 골고루 섞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토마토 베이스로 모짜렐라 치즈와 함께 간간하면서도 화이트보다는 조금 강렬한 맛의 스파게티를 맛볼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스파게티의 특징은 간간함과 화이트와 토마토 소스의 맛이 확실한 스타일로 한가지로 먹을때 보다 두가지맛을 번갈아서 먹으니 더 맛있는거 같네요! 이날 저녁도 순식간에 피자한판과 스파게티를 깔끔하게 클리어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