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평창군 오대산 신선희 황기 찐빵 맛보기!

먹는행복

최근 호빵에 맛이 들려서 자주먹고 있었는데요! 우연하게도 선물로 오대산 신선희 황기 진빵 한박스를 선물로 받게 되었네요! 총3가지 찐빵 맛에 수제로 만들어서  더 맛있다고 해서 받자마자 바로 쩌서 맛보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개봉 및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박스의 모습! 들어있는 찐빵의 맛은 황기, 녹차, 호박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장 박스 주변으로 있는 신선희 황기 진빵에 관한 정보를 담아보 았습니다. 한상자에 총 24개로 8개씩 황기, 녹차, 호박 맛으로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12,000원으로 표기되어있네요!

 

 

 

 


포장 박스의 다른면에는 신선희 황기 진빵의 특징이 적혀있었습니다. 무색소, 무방부제와 부드러운 맛 그리고 하단에는 찐빵 재료에 관한 원산지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오픈하니 찐빵 맛별로 분류되어서 담겨 있었습니다. 왼쪽으로 부터 호박, 황기, 녹차 3가지로 담겨 있습니다. 크기는 시중에 파는 호빵보다는 작은 손에 딱 들어가는 먹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 입니다. 

 

 

 

 


가까이서 담아본 먹음직 스러운 찐빵의 모습입니다. 보자마자 군침이 돌더군요!



3가지 맛의 찐빵을 한개한개 속을 열어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담아본 호박 찐빵의 모습입니다. 호박이라 그런지 더 달달하고 달콤한 맛이 더 가미되어 맛이 인상적이 었습니다.



황기 찐빵의 모습입니다. 황기 찐빵은 기본 호빵에 가까운 호빵입니다. 수제라 그런지 팥도 적당히 달고 식감 자체가 다르네요!



녹차 찐빵의 모습입니다. 속까지 녹색이네요! 개인적으로 녹차맛은 별로 좋아하질 않아서 처음 녹차 찐빵을 보았을때 색과 앙금에서 녹차향이 강할꺼라고 생각이 되었는데요! 막상 먹어보기 달달하고 큰 부담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슈퍼에서 판매하는 호빵은 전자렌지를 이용했지만 반드시 박스 설명서에 있는거와 같이 확실히 쪄서 드시는게 훨씬 맛이 있습니다. 신선희 찐빵은 확실히 식감이 부드럽고 크기도 아담해서 찌자마자 순식간에 먹게 되네요! 개인적으로는 호박과 황기맛 찐방에 한표씩 던집니다!



박스를 정리하고 보니 명항이 있었네요! 택배 배달도 되고 찐빵 이외에도 감자떡과 만두도 판매하고 있네요! 나중에 만두 한박스 시켜봐야겠습니다. 찐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용해보세요!



주소 :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오대산 월정삼거리 주유소 맞은편)

전화번호 : 033-334-9876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