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쉘 바나나 칼로리와 맛보기!

먹는행복

대표적인 바나나맛 제품 3가지 초코파이, 오예스에 이어서 마지막으로 몽쉘 바나나까지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이제는 유행이 지나가서인지 근처 마트에서 세일가로 3,980원에 판매해서 구입해서 맛보게 되었습니다. 몽쉘은 예전부터 크림이 부드러워서 가끔 즐겨먹고 좋아하는 디저트입니다!

 

 

 몽쉘의 바나나맛은 또 어떤맛일지 개봉기 및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먹기전 담아본 몽쉘바나나의 포장박스 모습입니다. 맛있는 비쥬얼의 몽쉘파이와 바나나 이미지로 구미를 당겨주세요! 몽쉘 바나나는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판 제품! 포장박스 한쪽으로는 몽쉘의 특징인 부드러운 생크림 사용이 표시되어있네요! 몽쉘하면 부드러움이 매력이조!

 

 

 

 

 

다음으로 담아본 칼로리와 성분표시! 한박스의 칼로리는 1,860kcal로 12개 전체의 칼로리입니다. 나눠서 계산을 해보면 몽쉘 바나나 한개의 칼로리는 155kcal 밥반공기 정도의 칼로리로 볼 수 있겠네요! 두개 먹으면 한끼식사가 되네요!

 

 

이어서 측면에있는 제품의 재료표시와 영양성분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먹는 양을 제어하고자 영양성분의 지방, 포화지방은 한번씩 확인해서 알고 먹게되면 나름 줄여서 먹게 되는거 같네요!

 

 

 

 

 

포장박스에서 꺼낸 몽쉘바나나 12개를 나열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바나나 제품이라 황금색? 포장에 제품 이름과 함께 바나나 그림이 심플하게 들어가 있네요!

 

 

맛을 보기위해 한개의 포장을 뜯어서 몽쉘파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일반 몽쉘의 크기보다 작은 느낌이네요! 그래도 맛있는 초콜렛 덩어리를 보고 있으니 입안에 군침이 도내요!

 

 

몽쉘 속의 크림부분을 보여드리기 위해 반으로 잘라서 담아 보았습니다. 살짝 노란색을 띈 크림의 색상이 바나나가 들어간걸 알려주었네요! 몽쉘 바나나의 맛은 먹는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바나나의 향과 초코의 달달함에 몽쉘의 특징인 부드러운 식감이 맛있었습니다. 특히 바나나의 향이 은은하게 계속나는게 개인적인 입맛에는 기존 몽쉘보다 더 매력적인 맛인거같네요! 한번 입에들어가면 그자리에서 한번에 12개를 다 먹을수도 있지만 초코로된 파이류의 제품은 칼로리와 지방을 생각해서 하루에 1~2개정도로 제어해서 아주 맛있게 한입 먹어줘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