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기!

아는행복

이번 포스팅할 내용은 jtbc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는 방법입니다. 회원가입이 아닌 소셜로그인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계정이 있으시다면 클릭 몇번으로 로그인해서 바로 jtbc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수 있는 편리한 방법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SNS계정 로그인부터 실시간 방송 시청 까지의 과정을 보겠습니다!

 

 

 

 

 

1. 제일먼저 jtbc 온에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jtbc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상단 오른쪽에있는 on air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 jtbc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jtbc.joins.com/

 

 

2. on air 버튼을 누르시면 방송이 나오는 화면으로 이동하고 로그인 표시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회원가입이 아닌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3. 로그인 버튼을 누르시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로그인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로그인 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소셜로그인 부분 트위터, 페이스북 두가지중에 가지고 계신 계정에 해당되는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 이미지 하단에도 나와있지만 SNS계정 소셜로그인의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은 제한됩니다! (방송보시는데는 전혀 문제는 없으세요!)

 

 

★ 트위터 소셜로그인 과정!

 

 

4. 트위터 로그인을 클릭하셨다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트위터 계정으로 앱인증하는 페이지로 이동하고 본인의 트위터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후 '앱인증'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5. 앱인증이 완료되고 '애플리케이션으로 되돌아갑니다.....' 문장과 함꼐 잠시후 jtbc 온에어 페이지로 넘어가고 실시간 방송이 나오게 됩니다.

 

 

★ 페이스북 쇼셜로그인 과정!

 

 

6. 페이스북 로그인도 트위터와 마찬가지로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페이스북 로그인 화면이 나오고 본인 페이스북계정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해서 로그인 해주세요!

 

 

7.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하면 JTBC Social Application 수신하는 정보에 관한 레이어 팝업창이 뜨고 하단 '본인이름' 님으로 계속 이란 파란 버튼을 클릭합니다!

 

 

8. 계속버튼을 누르면 다음으로 jtbc Social Application 게시물 공유 대상 선택 레이어팝업이 나오고 원하시면 '확인' 원치 않으시면 '나중에 하기' 클릭하시면 로딩이 잠깐 나오고 Jtbc 온에어 페이지로 넘어가서 실시간 방송이 시작됩니다.

 

 

9. 마지막으로 트위터계정으로 로그인해서 jtbc 온에어 실시간 방송이 나오고 있는 화면을 캡쳐한 모습입니다. 방송시작전 광고 2개정도 나오고 시작됩니다! 상단 오른쪽을 보시면 트위터로 로그인 되어 트위터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페이스북은 페이스북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 jtbc 방송을 실시간으로 보고싶을때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라면 간단한 쇼셜로그인 이용하셔서 재미나게 시청해보세요! 컴퓨터 하면서 보기에 제격이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