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pdf 변환하기!

아는행복

이번 포스팅에서는 jpg를 pdf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도 있지만 가장 편한방법은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한 파일변환 입니다. jpg를 pdf로 변화 시켜주는 사이트도 여러곳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한국어도 지원되고 사용이 간단하고 편한 Smallpdf 사이트로 pdf변환하는 방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변환 사이트를 이용해서 PDF변환까지의 과정 및 추가내용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제일먼저 jpg를 pdf 파일로 변환하기 위해 위에서 말씀드린 Smallpdf 사이트에 방문해주신다음 하단 오른쪽 English 선택메뉴를 클릭해주세요!

 

※ Smallpdf 바로가기 : https://smallpdf.com/

 

 

2. English 부분을 클릭하시면 다양한 언어들로 사이트를 변경해서 보실수 있습니다. 한국어로 선택하면 사이트 전체가 한글로 변경됩니다.

 

 

 

 

 

3. 한글로 바뀌니 보기가 훨씬 수월해진 모습이네요! Smallpdf 사이트는 jpg pdf 파일변환은 물론이고 그외에 다양한 PDF 관련 파일상호변환 기능과 PDF 편집기능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알아두시면 여러가지로 유용한 사이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거두절미하고 jpg pdf 파일 변환을 위해 색색깔의 메뉴중에서 jpg pdf 변환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 Smallpdf 사이트 기능정리!

1. pdf 압축 / 2. ppt pdf 변환  / .3. jpg pdf 변환 / 4. pdf jpg 변환 / 5. 엑셀 pdf 변환 / 6. pdf 엑셀변환 / 7. 워드 pdf 변환 / 8. pdf 워드 변환 / 9. pdf 합치기 / 10. pdf 분할 / 11. pdf 회전 / 12. pdf 잠금해제 / 13. pdf 암호설정

 

 

4.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면 위와같이 파일을 불러오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jpg 파일을 클릭해서 끌어다가 노란색 부분에 드롭하셔도 되며 '파일선택' 부분을 클릭해서 불러오셔도 상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익숙한 파일선택 메뉴  클릭!

 

 

5. 파일선택을 클릭하시면 탐색창이 뜨면서 pdf 변환을 원하는 jpg파일을 선택후 '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개인적으로는 테스트용 jpg 파일 한개만 사용하였습니다.)

 

 

6. 열기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위에 이미지처럼 변환할 jpg 파일들이 업로드 되면서 노란색 로딩바로 진행 상태를 보여주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7. jpg이미지 업로드가 완료되면 하단 하단메뉴가 활성화 되고 좌측부터 (1) 이미지를 추가할수 있는 메뉴로 추가를 원하시면 클릭!  (2) 옵션 3가지 옵션 원하시는 항목이 있으면 해당 값으로 설정한뒤 제일 우측에 있는 'PDF만들기시작! (3)'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8. pdf 만들기 시작 버튼을 누르면 우측에 이미지 추가 버튼이 있던 부분이 ▲위의 이미지처럼 pdf생성중 문구과 변환되는 이미지로 바뀌면서 pdf 변환이 진행됩니다.

 

 

9. jpg pdf 변환이 완료되면 ▲위에 이미지와 같이 '지금 파일 다운로드' 버튼이 나타나고 해당 부분을 클릭해서 변환된 pdf 파일은 다운로드 하시면 끝!

 

 

10. 변환이 완료된 pdf 파일을 다운로드한 모습입니다. 오른쪽으로는 pdf로 변환한 jpg 파일원본!

 

 

11. 잘 변환 되었는지 아크로벳리더로 pdf파일을 실행해서 확인해본 모습입니다. 동일한 이미지로 파일변환이 완료되었네요!

 

pdf 파일 변환이 필요할때 프로그램 설치보다 빠른 Smallpdf 사이트 기억해 두셨다가 이용하시면 여러가지로 편리할꺼같네요! 위에 정리해둔 기능들 참고하셔서 필요한 기능 이용해보세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