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여름 한정메뉴 우드화이어그릴 바베큐!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방문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죽전 이마트점 저녁 9시쯤의 늦은 방문이라 한산하다고 생각을하고 들어갔습니다. 역시나 생각과는 다르게 늦은 저녁에도 많은 분들이 식사와 맥주한잔을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제일먼저 아웃백 도착해서 들어가기전 입구의 모습부터 한컷 담아보았네요!

 

 

 

 

 

아웃백 죽전 이마트점 실내 모습입니다. 이 사진은 식사가 끝나갈 무렵 찍은 사진이라 자리가 많이 비었네요^^;; 처음들어갔을때는 거의 2~3자리 빼곤 자리가 거의다 차있었습니다.

 

 

무엇을 먹을까하고 메뉴판을 둘러보다 오래간만에 방문이니 일단 새로운 메뉴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여름 바베큐 한정메뉴인 우드 화이어 그릴 바베큐 & 쉬림프 온 더 바비와 투움바 파스타를 주문! 기다리는 동안 먼저나온 오렌지에이드와 고구마스프 그리고 필수 코스인 아웃백 빵입니다. 주문한 음식에 충실해야하지만 빵의 유혹이 항상 강하네요!

 

 

 

 

 

드디어 나온 우드화이어 그릴 바베큐 스테이크 집중 확대촬영 사진입니다. 광고에서 조인성이 말하는 참나무에 직접구워 불맛이 살아있는 이란 문구로 표시가 되어있네요!

 

 

일단 우드 화이어 그릴 바베큐 & 쉬림프 온 더 바비는 스테이크와 새우구이 야채구이 사이드메뉴로 구성되어있구요. 사진의 위쪽에 스테이크 소스인 오 주스 (Au Jus)가 함께 제공됩니다. 고기는 꽃등심 부위라  매우 부드럽고 소스없이 먹어도 소스와함꼐 먹어도 정말 참나무로 구워서 그런지 정말 연하고 맛있었습니다. 새우와 야채도 바베큐 소스를 발라 구운거라 고기와 함께 먹으면 입맛을 한층 풍요롭게 해주네요!

 

커플분들은 바베큐 메뉴1개 + 프래쉬 메뉴1개 커플세트 이용하시면 조금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요 메뉴는 아웃백에가면 항상 주문하는 필수메뉴 투움바 파스타 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크림 파스타의 갑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아시는분들은 이미 다 아실꺼란 생각이 드네요! 오래간만에 찾은 아웃백이라 정말 맛있고 즐거운 식사였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