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디즈니랜드 2016년 6월 16일 오픈 티켓가격 및 잡다정보!

아는행복

몇년전 상해에 있었을 당시 디즈니랜드가 오픈한다는 이야기는 이미 소문이 자자했지만 언제 오픈할지는 아무도 몰랐는데요 오늘 바이두에서 우연하게 상해관련 뉴스보다가 상해 디즈니랜드가 곧 오픈한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바로 2016년 6월 16일 다음달 오픈이네요! 귀국하고 상해가본지도 오래되었는데 오픈하면 아기 데리고 꼭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곧 오픈이라면 홈페이지에서 입장료 및 정보를 얻을수 있을꺼 같아 검색결과 사이트도 완성되어있고 이미 예약도 시작하였네요!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다 상해 디즈니랜드에 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일단 제일 상단 이미지는 상해 디즈니랜드 조경도의 모습입니다.

 

<이미지출처 : 상해 디즈니랜스 홈페이지 >

※ 상해디즈니랜드 주소(위치) : 上海市浦东新区川沙新镇, 上海迪士尼度假区

 

 

 

 

 

제일먼저 상해 디즈니랜드 홈페이지 주소 입니다. 외국에서 접속하는 경우 영문페이지로 자동접속!

 

바로가기 : https://www.shanghaidisneyresort.com/en/

 

사이트에 가보니 오픈까지 37일 정도가 남아있다는 카운터가 표시되고 있었습니다.

 

 

상해 디즈니랜드 홈페이지 상단에는 바로 가격조회할수있는 기능이 있어서 입장료를 알아 보았습니다. 디즈니랜드 티켓과 호텔로 나눠지고 날짜 선택후 어른, 어린이, 고령자 사람인원을 선택하여 Find Prices 버튼을 누리시면 가격조회가 가능합니다.

 

저는 일단 어른 2명 ,어린이 1명, 고령자 1명으로 조회를 해보았는데요 원데이 티켓으로 총 가격은 인민폐 가격으로 1,748元이 나왔네요 환율계산하면 우리나라 돈으로 31만원 살짝 넘는 가격이네요... 우리나라 에X랜X나 롯X월X 자유이용권 가격으로 비교해보면 거의 비슷하기도 조금 비싸기도 한거 같네요!

 

※ 상해 디즈니랜드 원데이 티켓가격!

1. 어른 : 499元 (약 89,400원)

2. 어린이(1.0~1.4m) : 375元 (67,200원)

3. 고령자(65세이상) : 375元 (67,200원)

 

 

 

 

 

호텔 검색의 경우 원하시는 날짜선택과 호텔은 현재 상해 디즈니랜드 호텔 과 토이스토리 호텔 두군데로 나오며 방개수, 어른인원, 어린이 인원 선택후 'find prices' 버튼을 누르시면 해당 호텔의 각뷰과 등급별로 가격이 나타납니다. 6월달은 이미 예약이 다 되었는지 가겨이 안나와서 7월 말에서 8월로 검색해보니 어른2 어린이1명 기준으로 1박 가격은 대략 중국돈 2,000元~2,500元 선으로 잡히네요 한국돈으로 계산하면 360,000원~ 450,000원이 소요되는 가격입니다. 1박으론 꾀나 비싼 가격이네요!

 

※ 이외에도 상해 디즈니랜드에서는 라이온킹 공연도 볼수있다고 되어있는데요 가격은 좌석에 따라 290元(약51,000원)~1000元(약180,000원)으로 되어있네요!

 

 

마지막으로 홈페이지에 있는 상해 디즈니랜드를 미리 둘러볼수 있는 지도입니다. 각 구역별로 확대와 축소로 구석구석 볼수 있게 되어있네요! 바로가기 링크 남겨 드립니다!

 

※ 상해디즈리랜드 지도 바로가기 : https://www.shanghaidisneyresort.com/en/theme-park/maps/

 

개인적인 생각으로 오픈때 갈수만 있다면야 정말 좋겠지만 사람이 너무 많을것으로 예상되어 2017년 쯤으로 생각하면 주변으로 숙박업체들도 많이 들어오고 여러가지 이벤트나 또는 국내 여행사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패키지들이 많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 보네요! 상해여행에서는 항상 아이들과 함께 할수있는 관광지가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디즈니랜드 오픈하면 아이들도 즐거워 할 수 있는 여행지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