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 양념반 후라이드반 반반치킨 맛보기!

먹는행복

언제먹어도 맛있는 치느님! 요즘에는 즐겨먹던 브랜드에서 벗어나 새로운 브랜드로 맛을 보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이번에 선택한 치킨 브랜드는 바로 또래오래치킨! 첫시작은 항상 가장 기본인 양념반, 후라이드반 반반치킨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16,000원!

 

 

배달 도착후 담아본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전속모델이 레드벨벳이었군요! 포장박스에는 100% 우리닭고기라는 문구와 목우촌로고가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포장박스를 오픈하고 담아본 반반치킨! 첫인상은 큼지막하게 잘려서 튀겨진 치킨 조각들이 눈에 들어왔네요! 콜라는 캔콜라가 서비스로 같이 들어있습니다!

 

 

 

 

 

사이드로는 허니머스타드 소스와 치킨의 필수인 치킨무가 함께 들어 있네요!

 

 

제일먼저 후라이드치킨을 닭다리로 한입 맛보았습니다. 바삭한 식감에 튀김옷자체에 베어있는 간간하면서도 감칠맛이 맛있었네요!

 

 

 

 

먹으면서 드는 생각은 치킨너겟의 향과 맛도 살짝 느껴지면서 거기에 또다른 매력적인 맛이 담긴 후라이드 치킨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오래간만에 마음에 드는 후라이드 치킨을 찾은거같네요!

 

 

다음으로 맛본 양념치킨을 역시나 닭다리로 맛보았습니다. 양념은 개인적인 입맛으로 다른양념과 비교해 보았을때 달콤함은 업! 매콤함은 다운되서 너무 맛있었네요! 아이들도 참 좋아할것같은 양념이네요! 그리고 양념소스자체도 덩어리가 거의 없는 소스여서 강정처럼 잘 버무려져 치킨과 양념이 제대로 어우러진 양념치킨을 먹은거 같네요! 그리고 닭가슴살이 퍽퍽함이 아닌 상당히 보들보들한 식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위해 담아본 배달책자에 나온 메뉴판입니다. 처음먹어본 또래오래 양념도 후라이드 둘다 맛있었지만 먹고나서 머리속에 생각나는 맛은 후라이드 치킨이 더 생각났네요! 다음번에는 양념을 따로해서 후라이드 한마리로 꼭 주문해 보아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