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내 롯데백화점 수제 홍고로케 간식타임!

먹는행복

주말 아내의 이유식 재료준비로 분당 수내에 있는 롯데백화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아기때문에 지하1층에서 재료를 부랴부랴 사고 간식도 집에가서 먹자는 생각으로 주변을 둘러보다 눈에 들어온 수제 홍고로케! 평소 고로케를 즐겨먹는 편이어서 먹기도 간편하고 딱이다 싶어 야채고로케와 치즈고로케를 포장해서 집으로 돌아왔네요!

 

 

제일먼저 먹기전 예쁜 글씨체가 로고가 담긴 수제 홍고로케의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종이포장지에는 앞면에는 로고가 뒷면에는 4가지의 홍고로케 만사게 먹는법에 관한 내용이 적혀있었습니다.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구매후 바로 먹는거지만 포장해온거라 2번내용의 2시간내에는 먹게 되었네요! 집에 도착했을때도 따끈따끈하니 먹기 좋은 상태였습니다!

 

 

이미지에서 보이는것처럼 색상은 살짝 다르지만 보자마자 어떤게 야채고 어떤게 치즈인지 순간 고민했다가 한입씩 먹어보고 확인하였네요! 확인결과 우측은 치즈고로케 좌측은 야채고로케입니다! 가격은 야채고로케가 2,000원 치즈고로케가 2,500원으로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네요!

 

 

 

 

 

제일먼저 보여드릴 야채고로케 속의 모습입니다. 일단 듬뿍 들어있는 다짐 감자속에 양파와 당근등의 양채가 씹이면서 중간중간 탱글한 잡채의 식감이 재미있고 간간하면서 고소한 감자와 양파의 풍미가 제 입맛에는 재격이었네요! 출출할때 한개 먹으면 딱 좋은 양이었습니다!

 

 

다음은 치즈고로케의 속을 담아 보았는데요 하얀색의 치즈 라코타치즈라고 해야할까요 보들보들한 치즈들에 우유향과 치즈특유의 고소한 향에 부드러운 식감으로 담백한 고로케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먹다보니 아내와 반반씩해서 야채한입 치즈한입 번갈아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곁들인 음료는 콜라 고로케도 역시 탄산과의 궁합이 좋은거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