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아 P700 전후방 블랙박스 2채널 설치 및 사용기!

쇼핑행복

이번에 새로 사용하게된 블랙박스 프로비아 p700 모델입니다. 전후방이라 설치를 받아온터라 박스개봉기는 패스해야겠네요! 구성품 : 본체, 거치대(GPS거치대옵션), 사용설명서, 퓨즈케이블(옵션), 마이크로SD카드(옵션), 케이플클립, AV-OUT케이블(옵션), 전원시가케이블, 후방카메라



제일먼저 담아본 설치후 받아온 프로비아 p700 포장박스 모습입니다!






박스 개봉기는 못해서 아쉽지만 그래도 설치후 남아있는 사용설명서, SD메모리카드 어뎁터, 케이블클립 한장 담아봅니다.



차량에 설치된 프로비아 P700의 전방 블랙박스의 모습입니다. 정면의 시큐리티 LED가 인상적입니다. 우측으로보시면 AV-OUT은 케이블과 연결해서 모니터로 녹화화면을 볼수있는 기능이 가능합니다. (단 전용 모니터는 별도구매!)



뒷면의 모습입니다. 좌우의 M번튼과 E버튼으로 기능 설정이 가능하며 중간에 파워 이벤트 옵션 램프로 녹화상태를 나타냅니다.






프로비아 P700 후방 블랙박스 카메라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이어서 전방 시큐리티 LED 상태 모습입니다. 프로비아 블랙박스의 특징중에 다른업체들과 차별화면 부분인 시큐리티 LED부분인데요! 파란색 점멸방식이아닌 주차모드시에 빙글빙글 돌아가는 LED 모션으로 나타납니다.



충격이나 감지시에는 아이언맨같이 시큐리티 LED 램프전체가 깜박이는 상태로 전환됩니다.



일정시간이 지난후에 전용 PC뷰어 설치후 녹화된 영상을 확인하였습니다. 전방카메라는 200만화소 CMOS 20fps 1280x720 해상도라 깔끔한 영상을 보여주었습니다. 후방카메라는 VGA CMOS 10fps 640x480 해상도라 어느정도는 떨어지지만 블랙박스의 역할에는 지장이 없습니다. 우측 아래로는 촬영된 위치가 같이 녹화되어 지도로 표시됩니다.


프로비아 P700 PC용 전용뷰어를 다운받으시려면 아래주소의 사이트에 방문하셔서 자료실을 이용해주세요! http://www.hdbtech.co.kr/




구입을 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참고용 전방 녹화하면 샘플로 하나 올려봅니다.  (전방화각은 140도!)


마지막 개인적으로 프로비아 P700의 마음에 드는 기능 몇가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1. 고온모드 차단기능 (여름철 블랙박스 발열대비)

2. GPS 수신 녹화 (녹화영상에 위치표시)

3. 백업배터리내장기능(비상시 보조배터리로 녹화진행)

4. 전방 시큐리티 LED 모션


기존 다른업체의 블랙박스가 워낙 잔고장이 심해서 새롭게 장착하게된 프로피아 p700 제품이구요! 지금까지는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중에 있습니다. 오래오래 잔고장없이 튼튼한 블랙박스가 되어주었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프로비아 P700 블랙박스 설치 및 사용후기였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판단으로 작성한 내용들이니 필요하신 부분만 참고해주세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