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구미동 산후조리원 데시미늄BM 입소기!

일상행복

10월 12일 감사하게도 아내의 순산으로 아빠와 엄마가 되었네요! 출산후 산후조리를 위해 14일에 데시미늄BM으로 입소하였습니다. 예약은 임신 초기에 미리 해두었구요 출산당일 바로 원장님께 연락을 드려 입소신청을 하였네요. 14일에 들어가자마자 509호 방으로 배정! 몇일동안은 아내의 몸조리와 수유 등으로 인해 바쁘게 보내다가 토요일 잠깐 한가한 시간을 이용해 아내와 함께 데시미늄BM 여기저기를 담아 보았습니다!

 

 

제일먼저 벽면에 장식되어 있는 데시미늄 로고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분당 구미동 골안사 아산웰빙프라자  5층에 위치해 있으며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시면 바로 면화장소가 마련되어있습니다. 위사진은 입구 안으로 들어와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입구쪽으로 들어오시면 손을 닦는 세면대와 뿌리는 소독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면회의 경우는 예전에는 안쪽으로 가족면회실이 따로 있었지만 메르스의 영향으로 부부를 제외하곤 입장이 불가능하게 되었네요 이미지에 나와있는 장소에서 유리를 통해서 아기 얼굴만 볼수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원형으로 되어있는 신생아실의 모습입니다. 간호사출신의 신생아실 선생님 3명씩 3교대로 아이들을 꼼꼼하게 사랑으로 봐주시고 아내가 수유할때마다 매번 수유자세와 방법을 알려주신다고 하네요! 다들 친절하시고 좋으시네요! 초보 아빠엄마인 저와 아내는 실시간으로  궁금한것들을 항시 물어보면서 배워가고 있습니다!

 

 

 

 

 

중앙에는 팬션방이 위치해 있는데요 패션방 벽면으로 되어있는 아기자기한 도형들의 모습입니다.

 

 

펜션방도 전체를 담을순 없어서 멀리서 지붕과 창문이 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펜션건물 사이에도 통로가 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산모님들 소화안될때 여기저기 돌아다니면 가벼운 운동에도 좋을꺼같네요!

 

 

펜션방 주변으로는 다른 방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산후조리원 방들의 단계는 일반, 펜션, 특B, 특A, VIP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곳은 산모님들의 식사공간 남편도 같이 식사를 원하시는 경우 끼니별로 미리 신청하시면 같이 식사를 할수 있습니다. 개별이 아닌 공동식사입니다. 평일 저녁과 주말 점심 저녁은 아내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였네요!

 

 

위에 이미지는 아침에 준비해주시는 남편들을 위한 간단한 토스트와 두유그리고 타먹는 곡물?차가 준비되는 테이블입니다. 아침에는 간단하게 먹고 출근하기 좋은거 같네요!

 

 

식사공간 반대편으로 빈공간은 요가수업을 하는 공간입니다. 일주일에 2번 프로그램이 되어있네요!

 

 

이 기계는 스파기계로 보이는데요 이 기계는 남편도 함께 사용가능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출산초기라 사용을 못해서 퇴소할때쯤 한번 아내와 함께 사용해봐야 겠네요! 원래 처음 방문했을때는 이공간이 가족 면회실이었는데요! 이제는 스파실로 바뀌었습니다.

 

 

다른편으로 가서 준비되어 있느 족욕공간 개인적으로나 부부끼리 피로를 푸는데 이용도 가능하구요 마사지사를 통해서 이용하시면 아로아 향이나 약품을 추가해 주신다고 하네요!

 

 

다른쪽 편으로 있는 휴식공간의 모습입니다!

 

 

산모분들과 제 아내가 가장 좋아하는 마사지룸의 위치 입구에서 바로 왼쪽으로 조금만 들어가시면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부부가 사용하고 있는 509호 특B실! 입소할때 담아본 모습입니다. 파랑색, 초록색, 빨강색 인테리어가 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 아내와 저는 파란색을 원했었는데! 다행히 딱 좋게 지정이 되었네요!

 

 

방안의 배치되어있는 물품들은 공기청정기, 뉴나바운서, 아기침대, 전기라디에이터, TV, 에어콘, 자동유축기, 공유기, 수유쿠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붙박이장의 수납공간도 충분하게 있어 가지고 온 짐들도 잘 정리하였네요! 

 

 

창문 밖으로 보이는 불곡산의 모습입니다. 분당 구미동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고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공기도 좋고 조용하니 산후조리하기에 좋은 장소인거 같네요!

 

 

화장실은 세면대와 변기에 장착된 비데겸 좌욕기 그리고 샤워부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산후조리원의 자랑거리 식단도 담아 보았는데요! 일일이 담을수는 없어서 딱 2장만 올려봅니다. 메인요리와 샐러드 밑반찬 구성으로 지금까지 겹치는 메뉴가 없었네요! 거기에 미역국도 매일 나오지만 소고기, 조개, 북어 속재료를 다르게 사용한 미역국으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다른 메뉴들의 모습입니다! 간도 적당하고 소화가 참 잘되네요! 여기에 아침에는 산모님들을 위한 생과일주스, 그리고 중간에 간식타임 그리고 야식으로는 죽종류가 준비되어 밤 늦게 배가 출출할때 식당으로 가서 먹을만큼 이용하게 되어있습니다! 저도 아내도 만족하면서 열심히 육아도 배우고 휴식도가지고 좋은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191 아산웰빙프라자 5층

전화번호 : 031-717-8811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