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기흥 코스트코 공세점 주말 방문!

일상행복

일요일 오후 나들이로 24일에 새롭게 오픈한 코스트코 공세점(=기흥점) 구경삼아 가보게 되었습니다. 회원가입을 해야 들어갈수 있다고 해서 고민을 살짝하다가 무작정 집을 나섰네요! 도착해서 일단 주말이고 사람이 많다보니 코스트코 건물 주차장은 줄이 너무 길어서 2~3분? 정도 거리에 있는 임시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코스트코 입구에 도착해서 담아본 넓은 규모의 공장같은 고스트코 건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주차정보 개인적인 생각으로 오픈 초반 한동안은 코스트코 주차장 보다 임시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편리할꺼같네요!

 

 

입구 옆에 붙어있는 코스트코 공세점 영업시간을 담아 보았습니다. 오전 10시~ 저녁 9시반까지 영업시간이 길어서 언제든 이용이 편리할꺼같네요!

 

 

 

 

 

코스트코 공세점 휴일은 새해, 설날, 추석 당일 그리고 둘째, 넷째 일요일은 정기 휴무~! 일단 큰마트와 거의 동일하네요! 알아두면 좋을꺼같아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코스트코로 들어가기전 입구의 모습입니다. 입구에서 회원카드 검사가 진행이 되었구요 입구와 출구로 나눠져 있네요!

 

 

입구 오른편으로 있는 에스컬레이터의 모습입니다. 코스트코 공세점은 쇼핑은 1층에 모두 구축되어 있으며 2층부터는 주차장으로 되어있습니다!

 

 

코스트코의 특징은 삼성카드 & 현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한데요. 현금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입구 왼편으로 5개 은행의 현금인출기 ATM기계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은행은 하나은행, 씨티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회원카드가 없기때문에 건물 뒷편으로 마련되어있는 회원가입 천막으로 향했습니다. 개인회원은 1년에 3만5천원 사업자회원은 1년에 3만원 코스트코 공세점 오픈이벤트는 모두 종료가 되었다고하네요! 회원가입비에 살짝 망설이기도 했지만 이왕 온거니 구경이라도 할겸 5천원 저렴한 비지니스 회원으로 가입!

 

 

집에와서 찍은 코스트코 사업자회원 카드의 모습니다. 뒷면에는 본인확인을 위한 사진도 들어가 있습니다. 코스트코 사업자회원의 장점은 본인이외에도 가족1명까지 총 2장의 카드를 만들어주네요!

 

코스트코 사업자회원(비지니스맴버) 가입에 필요한 서류 : 사업자등록증(스캔이미지 또는 사본) 가족카드까지 만드실경우 본인과 가족분의 동일한 주소지가 적혀있는 신분증 지참하시면 됩니다.

 

 

드디어 코스트코 입장! 입구초반에는 각종 가전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눈에 들어오는 대형 LED 티비와 노트북들 그리고 뒤쪽을 많은양의 정리된 물품들! 아무래도 코스트코의 특징이 대량판매이다보니 박스로 많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다른쪽으로는 명품가방이나 먹을것들이 진열되어있는 코너도 보였네요!

 

 

구석구석을 돌아보면서 담아본 창고형으로 진열된 모습입니다. 일단 이날 발견한건 세제가 정말 저렴하네요!

 

 

1층 끝으로 들어가면 시작되는 빨간색띠 부분의 식품코너의 모습입니다. 여기서부터 정말 맛있는것들이 많았는데요~! 양고기, 소고기, 빵종류, 수입식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저와 아내가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빵코너! 치즈케익과 어린이 생일케익 정말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많았지만 단 4인이상은 되야 다 먹을수 있는 양들이 대부분이네요!

 

 

코스트코 방문 목적은 기저귀 시세를 알아보려고 온것도 있는데요! 하XX 기저귀는 나름 개수별 조사해보니 인터넷 최저가 정도에 판매하는거 같네요!

 

 

여기저기 둘러보고 이날은 먹을거리랑 음료수들 구입해가지고 나왔습니다. 일단 오늘은 시장조사로 어떤물건이 저렴한지 알았으니 다음번에 맘먹고 다시 방문해야겠네요!

 

 

계산대에서 나와보니 코스트코의 먹거리로 유명한 피자, 베이크, 햄버거, 스무디, 핫도그, 아이스크림 돌아가기전 살짝 간식타임은 필수로 가져줘야겠죠!

 

 

간단하게 허니아몬드 요거트 아이스크림(2,000원)치즈피자(2,500원) 가격도 좋고 맛도 정말 일품! 물건산거보다 집에오니 이 피자가 더 생각이 나네요! 조만간 아내와 함께 다시 방문해서 저녁먹고 장보기로 마음먹고 있습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 325-21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