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5 골드플래티넘 64G 구입 개봉기!

쇼핑행복

2년반 넘게 사용하고 있는 노트2에서 오래간만에 갤럭시 노트5로 기변을 하게 되었네요! 출시전 사양에서 배터리용량과 배터리일체형이라 살짝 걱정을 했지만 새폰을 쓰고 싶은 생각에 토요일에 기기변경으로 교체하였습니다. 집에 오자마자 아내폰 빌려서 사진을 담아 보았습니다!

 

 

제일 먼저 담은 갤럭시노트5가 깔끔하게 담긴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리뷰에 들어가기전 제일 먼저 구입해서 첫 사용하면서 느꼈던 부분들을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갤럭시노트5 사용느낌 간략요약! (노트2와비교)

1.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짐

2. 한층 빨라진 배터리 충전속도!

3. 그립감이 좋아짐

4. 가벼워진 무게

5. 빨라진 속도

6. 더욱 선명해진 화면과 색감

7. 배터리용량은 개인적으로 크게 불편함은 못느끼고 있습니다.

 

일단 2틀정도 사용하면서 느낀점을 간략히 정리해 보았습니다. 노트2 사용하다 넘어와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전체적으로 모두 만족하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5 포장박스 뒷면에 적혀있는 스마트폰 사양을 담아 보았습니다. 32G와 64G 둘중에 고민을 많이 하였는데요!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 사진과 동영상을 위해 큰 용량으로 결정하였네요!

 

 

드디어 박스 오픈 개통하고 보호필름까지 부착해놓은 모습입니다. 갤럭시노트5 골드색상은 첫인상은 실버아닌가?라는 느낌도 있었지만 빛과 각도에 따라 골드가 은은하게 나타나는게 고급지네요!

 

 

갤럭시노트5 구성품을 담아 보았습니다. 스마트폰을 제외하고 간단사용설명서, 유심카드핀,고속충전기, USB케이블, 이어폰이 담겨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5 이어폰은 이번에는 투명케이스에 예쁘게 담겨서 나왔네요! 저는 이번에 알게되었는데요! 갤럭시 노트4?부터인가 DMB안테나가 없어지고 이어폰이 DMB 역할을 해준다고 하네요!

 

 

갤럭시노트5의 고속충전기와 케이블의 모습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기존에 비하면 충전속도가 정말 큰변화를 한거같네요!

 

 

이제 본격적인 노트5 골드플래티넘 기기를 둘러보겠습니다. 일단 기기의 좌우베젤이 정말 얇게 디자인되어서 그런지 화면이 넓어진 느낌도 들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모습입니다!

 

 

노트5에도 갤럭시6 디자인이 적용되어서 아주 반짝반짝 빛나는 메탈과 유리느낌의 매끈한 뒷면의 모습입니다. 단 갤럭시6에서도 많은 분들이 이야기하신 지문의 흔적이 많이 남네요! 후면의 특징인 좌우에 곡선으로 들어간 디자인이 노트5 그립감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주었네요!

 

 

윗면의 모습입니다. 윗면에는 유심카드가 들어가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핀을 이용해서 눌러주시면 쉽게 열리게 됩니다!

 

 

갤럭시 노트5 하단부의 모습 요부분은 살짝 아이폰스럽다는 생각도 하게 되었는데요! 스피커와 충전, 이어폰단자 그리고 똑딱이로 바뀐 S펜이 위치해 있습니다!

 

 

노트5 좌측으로는 음량버튼 상하 2개 두께가 얇아지다보니 버튼도 작고 얇게 디자인되어있네요!

 

 

갤럭시노트5 우측으로는 심플하게 전원버튼 한개가 위치해 있습니다!

 

 

갤럭시노트5 후면 카메라의 모습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이번에도 살짝 튀어나온 디자인으로 되어있네요!

 

 

갤럭시노트5에서 S펜을 꺼낼때 똑딱이로 바뀌었는데요! 이전방식도 큰 불편이 없어서 더 좋은건 아직 잘 모르겠지만 똑딱이라는 부분이 고급스러워진 느낌과 꺼낼때의 소리와 느낌이 재미있네요!

 

 

은은한 골드빛이 담긴 갤럭시노트5 S팬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노트5 구입으로 받은 투명케이스도 끼우고 전원켜진 모습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화면도 사용하던 노트2에 비하면 말이 필요없이 굿!

 

 

보너스컷으로 갤럭시 노트5와 노트2의 크기를 비교해 보았는데요! 길이는 노트2에비해 노트5가 살짝씩 더 슬림해지고 길어진 모습이었습니다!

 

 

다음은 노트5와 노트2의 두께비교 이미지입니다. 확실히 세월이 지나니 점점 얇아지는게 차이가 많이 느껴지네요! 특히 무게 또한 많이 가벼워졌네요!

 

 

마지막으로 노트5와 노트2의 충전기크기도 비교해보았는데요! 노트5 충전기가 고속충전이다보니 크기가 많이 차이가나는 모습입니다. 노트5 충전기에는 이미지처럼 Adaptive Fast Charging라는 스티커도 붙어있습니다.

 

갤럭시노트5 구입전 인터넷 검색으로 알아보면서 단점들만 눈에 들어왔는데요! 막상 구입하고 사용해보니 오래간만에 바꾼 스마트폰이기도해서 그런지 속도나 디자인은 당연히 만족 스럽고 걱정했던 배터리는 개인적인 사용환경에서는 충전속도가 빨라진 부분이 많이 커버해줄수 있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일체형배터리라 아직 배터리수명에 대한 걱정은 살짝 있지만 이부분은 사용해봐야 알수 부분이라 일단은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