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코엑스 베이비페어 첫날 방문기!

일상행복

출산을 한달 앞둔 아내와 막바지 출산준비를 위해 2015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첫날 방문하게 되었네요! 방문목적은 아내가 직접 제품을 보고 설명을 들어보고 싶어하는 물품들이 몇가지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베페 첫날 방문한 이유는 주말에는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붐빌꺼같고 첫날 오후쯤 가면 좀 널널하지 않을까란 생각에 2시에 출발 삼성동 럭키세븐카지노 옆 코엑스 서문주차장에 주차를 하고보니 4시가 되었네요! 현대백화점 주변과 주차까지의 시간이 많이 잡아먹었네요! 지하2층에 주차를 하고 1층으로 올라가자마자 바로 보이는 2015년 28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의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참고정보]

코엑스 주차요금 : 30분당 2,400원

코엑스 베이피페어 관람시간 : 오전10시~ 오후6시

 

 

★ 무료입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베페어플 설치후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베페어플을 가입하셨다면 베이비페어 입구 좌측으로 있는 무인등록대를 찾으시면 가입하실때 사용하신 핸드폰번호로 인증만 하시면 자동으로 티켓이 발급됩니다. 어플의 바코드를 이용한다고 알고 있었는데 핸드폰 번호로 간단하게 발급 끝!

 

 

베이비페어 무료입장 티켓 발급을 위한 핸드폰 인증을 받는 모니터 화면도 담아 보았습니다. 핸드폰번호 입력후 인증번호받기 클릭! 문자로 인증번호 받으시면 입력후 티켓발급!

 

 

 

 

 

아내와 저 두개의 목에 거는 코엑스 베이비페어 티켓이 나왔네요! 목에걸고 베페 입장!

 

 

들어가기전 입구에 2015 코엑스 베이피페어에 참가업체와 브랜드 위치 지도입니다. 특별히 찾으시는 브랜드가 있으시다면 들어가시기전 입구에서 위치확인하시면 이동하기에 더 좋을꺼같네요!

 

 

지도옆으로는 가나다 순으로 참가 기업과 브랜드명과 위치코드가 함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드디어 2015 코엑스 베페 입장! 역시나 들어가자 마자 가장 먼저 들어오는 유모차와 카시트 부스들! 첫날 오후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오셨더군요!

 

 

좀더 걸어가다보니 큰규모의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부스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체험해 볼수 있는 제품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유모차나 카시트 구입예정이신 분들한테는 좋은기회가 될꺼같네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실시간으로 베페 홈쇼핑방송을 진행하고 있었구요 그외 아기용품관련 왠만한 유명한 브랜드 제품은 다 구경해볼수 있었습니다.

 

 

여기저기 아이쇼핑으로 둘러보다 드디어 아내가 보고싶어하던 마더케이 매장에 도착하였네요! 오늘의 주구입 코너입니다. 아내 따라서 이것저것 구경했더니 지퍼항균팩, 아기면봉, 세제, 아기욕조청소제, 수유패드등으로 유명한 업체더군요! 아내가 열심히 설명을 들어가면서 이것저것 출산에 필요한 물품들을 구입하였습니다.

 

 

살 물건들 사고 여기저기 더 구경을 다녔는데요! 두개의 코너로 준비된 보령메디앙스 부스의 모습도 담아 보았네요!

 

 

여기 부스는 다들 알고 계시는 하기스 더블하트, 유한킴벌리 부스의 모습입니다!

 

여기까지는 2015 코엣스 베이비페어 A홀의 대략적인 둘러보기였습니다!

 

 

A홀을 둘러보고 코엑스베페의 다른공간인 B홀로 이동해 보았습니다. 휴식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제일크게 자리잡고 있는 커피빈의 모습입니다. 쇼핑하다 휴식이 필요한 임산부와 아빠엄마들을 위해 잠시쉬어가기 좋은 장소인거 같네요!

 

 

베페 B홀에서도 역시 제일 많이 보이는 카시트와 유모차 브랜드 그리고 아기식탁의자 거기에 아기옷들과 임산부 의류와 속옷, 내복들도 볼 수 있는 코너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토케 유모차 브랜드도 보이고 A홀과는 다르게 많은 의류코너들이 좀 더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외 장난감이나 온도계 소독기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날 코엑스 베이피페어에서 구입한 물건과 사은품을 집에서 나열해 보았는데요! 필요한것만 구입하러간거라 마더케이 부스에서 집중적으로 구입했네요! 미리 홈페이지에서 사은품 받는 방법 검색해서준비 해갔더니 생각보다 사은품을 더 알차게 받았답니다.첫날인데도 마더케이 제품 중 물건이 품절된 것이 있어서 현장에서의 할인가 그대로 무료배송으로 출산 패키지 구입하고 택배로 받기로 한 제품들도 있었네요. 여기에 출산후 입을 내복도 함께 구입! 대략 2시간정도면 충분하겠지 생각했지만 막상 들어가보니 2시간은 너무 짧은 느낌도 있더군요! 여유롭게 구경하실 분들은 주차비를 감안하시더나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3~4시간정도는 잡으시면 충분히 구경하실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6/03/13 - [일상행복] - 2016년 서울베이비키즈페어 무료입장방법 및 방문기!

2015/08/20 - [일상행복] - 2015년 코엑스 베이비페어 첫날 방문기!

2015/04/25 - [일상행복] - 2015 킨텍스 베이비페어 토요일 방문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