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염 팝콘과자 피코크 팝콘 에어 맛보기!

먹는행복

이마트에서 만나게된 피코크 팝콘과자 시리즈 다양한 색상으로 여러가지 맛들이 나와있는데요! 제일먼저 오리지널 팝콘에 중독되어 꾸준히 먹어오다 오리지널의 짭짤함은 정말 맜있지만 저녁간식과 건강상에는 살짝 부담감이 있어 나름 건강도 생각해서 지방과 나트륨을 줄인 팝콘에어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봉지의 모습! 포장에는 에어로 튀겨 가벼운 팝콘이란 문구로 하늘색 포장지의 부드러운 비주얼을 가지고 있네요! 가벼운 간식 추천 드려봐요! 

 

 

 

 

 

포장지에 담겨 있는 피코크 팝콘의 특징! 지방은 69%낮게 나트륨 63%적게 55g에 225kcal로 되어있다는 팝콘특징이 담겨 있습니다! 확실히 저녁에 먹어도 부담 없을꺼 같은 내용들인거 같네요!

 

 

뒷면으로는 팝콘의 영양성분과 관련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성분과 칼로리가 궁금하시다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이미지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드디어 팝콘과자 봉지를 오픈 일단 첫인상은 기름기가 쪽빠진 순수 옥수수 뻥튀기의 느낌으로 말씀 드리고 싶네요! 에어로 튀겼다는 말이 믿어지는 순간 이었습니다! 정말 짭짤한 양념이 하나 첨가되어 있지 않은 순수한 옥수수 팝콘의 모습이었습니다!

 

 

팝콘의 맛은 옥수수의 고소함이 강하고 살짝 미세하게 짭짤함이 스며있는 뻥튀기의 맛이었습니다. 조금 마니 먹어야 아주 미세하게 짭짤함을 느끼실수 있으며 하나하나 드시면 옥수수의 고소함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건강이나 다이어트용 간식으로도 좋지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확실히 짭짤한 팝콘보단 저녁에 출출할때 부담없이 먹기에는 좋은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