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전화로 손쉽게 T114에 전화번호 등록방법 정리!

아는행복

SK에서 제공하는 T전화 광고 및 스팸을 차단해주는 기능으로 유용하게 사용중에 있습니다. 문득 어느날 T전화에서 통화목록을 보다가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업체나 자주 사용하는 음식배달 전화번호등의 업체등록번호가 없는경우 개인적으로 등록신청을 할수 없을까 생각하면서 여기저기 둘러보다 발견하게된 '업체정보등록요청' 사업하시는 분들이 직접하셔도 되며 개인적으로도 신청을하면 심사확인을 거친후 등록된다고 합니다!

 

 

1. 제일 먼저 등록을 원하는 업체 및 회사등의 전화번호를 터치하시면 위와같이 연락처 상세페이지로 전화번호 관련 등록 정보가 없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 전화번호 등록을 위해 화면 중앙 아래로 보이는 '업체정보 등록요청' 버튼을 이용주세요!

 

 

 

 

2. 조회가되면서 등록가능한 전화번호인지 확인이 됩니다. 중복확인 버튼이 활성화 되어있는경우 중복확인 하신후 '다음' 버튼으로 다음단계로 넘어가주세요!

 

 

 

 

 

3. 마지막으로 전화번호, 상호, 주소 기타 부가정보을 알고 있으시다면 모두 입력하신후 '등록요청하기'를 눌러주시면 T114로 전화번호 등록신청이 완료됩니다!

 

사업주이신경우 하단 체크버튼 '확인이 필요한 경우 운영자의 연락을 허용'을 체크해주시고 등록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등록 요청후 T114에서 확인을 거친후 등록이 완료되며 정보가 부족하면 보류되는거 같네요! 등록된 업체 전화번호는 T전화에서 자동으로 업체명이 표시됩니다.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확실한 업체들의 등록정보가 없다면 개인적으로 등록신청해서 T114로 공유하는것도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