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pn어플 Fast Secure VPN 중국에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사용하기!

아는행복

이번 중국에 갔을떄 가서 가장 당황했던 순간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접속이 불가능 하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그외에도 카카오스토리와 구글플레이스토어등 접속할수 없는 사이트들이 많았는데요 거기에 개인적으로 업무상 확인해야하는 사이트도 접속이 불가능해서 부랴부랴 무료VPN 어플을 알아보다 다행히도 삼성 갤럭시 앱스 마켓?은 작동이되어 거기에서 발견한 'Fast Secure VPN' vpn어플이 저를 살려주었습니다. 사용법도 간단하고 확인이나 간단하게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사용하기에도 편리해서 사용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중국현지에서는 구글플레이스토어 접속이 불가능하기때문에 갤럭시앱스나 다른 마켓을 이용하셔도 되며 출국전에 미리 설치하고 가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우선 검색에서 'Fast Secure VPN'으로 검색하시면 녹색 지구본 보양의 어플을 발견하실수 있고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vpn어플 'Fast Secure VPN' 설치가 완료되고 생성된 아이콘의 모습입니다.

 

 

 

 

 

어플을 실행하시면 제일먼저 나오는 시작화면 입니다. 아래쪽에 보이는 GET STARTED를 눌러주세요!

 

 

버튼을 누르시면 위의 이미지 처럼 로그인을 하는 창이 나옵니다. 별도 로그인 없이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취소버튼을 눌러주세요!

 

 

취버튼을 누르시면 계정정보와 Sign Up, Sign In 포인트 현황이 나오는데요 이경우는 모두 유료서비스 사용시 해당되는 내용이기때문에 이화면에서는 스마트폰 하단 뒤로가기 버튼 눌러주시면 VPN 리스트 화면으로 이동이 됩니다.

 

 

 

 

 

스마트폰의 뒤로가기 버튼을 누르시면 광고팝업?이 뜨는데요 여기서도 취소버튼을 눌러주세요!

 

 

드디어 나온 국가별 이용가능한 VPN 목록 리스트 입니다! 무료이용이기떄문에 VIP, PRO는 제외하시고 아래쪽으로 쭉 이동하시면 FREE로 되어있는 항목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미국으로 되어있는 무료 VPN 서버를 클릭후 하단에 Connect 버튼을 눌러주시면! 접속이 진행됩니다. 접속이 이루어지지 않을경우는 다른 무료 VPN서버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Connect 버튼을 누르시면 첫실행시 한번만 나오는 일종의 도움말 팝업이 나옵니다! VIP, PRO를 제외하고 FREE 내용을 확인후 취소버튼을 눌러주세요! 내용에 나와있는것과 같이 무료 이용은 대략 5분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5분후에 끊긴다해도 다시 접속해서 또다시 5분씩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에 나왔던 알림팝업이 나오면 취소를 누르시고 다시한번 Connect 버튼을 누르시면 위와 같이 경고팝업이 나타납니다. 아무래도 VPN우회 접속 서비스이기때문에 주의사항에 관한 설명이 나오는 팝업입니다! 신뢰에 체크후 확인버튼을 누르시면 접속 진행이 이루어집니다!

 

 

무료 VPN서버에 접속이 완료되면 위의 화면과 같이 상단에 초록색 지구본과 열쇠모양이 생성되며 어플 하단에는 사용가능 시간과 Disconnect 버튼으로 바뀌어 나타납니다! 이상태에서 홈키를 누르신후 바탕화면으로 나가셔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등의 어플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용하시다 중지를 원하시면 Disconnet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상태창에도 연결에 관련한 내용들이 알림으로 나타나있습니다!

 

첫실행시 나오는 페이지들이 좀 있어서 조금은 복잡하게 보일수도 있지만! 두번째 실행부터는 바로 VPN 목록이 나와서 원하시는 무료VPN 서버를 골라 접속해서 사용이 가능한 정도의 아주 간단한 어플입니다! 무료로 5분이지만 개인적으로는 페이스북 인스타 확인하고 기타 인터넷 서핑까지 가능한 충분한 시간이었던거 같네요! 어찌되었든 중국에서 저의 답답한 부분을 해결해준 고마운 어플임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보니 2014년 12월31일 마지막 포스팅이 되었네요! 2015년에는 보다 알찬 내용으로 많은 다양한 포스팅을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방문하시는 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한해 되세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