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19겹 우유 크레이프 케이크 맛보기!

먹는행복

크리스마스겸 연말기념으로 이전부터 생각해 두었던 크레이프 케이크(25,000원)를 드디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틀전에 예약으로 집근처 파리바게뜨에서 구입하였는데요! 파리바게뜨도 지점마다 크레이프 케이크를 파는곳과 안파는곳이 따로 있습니다! 구입하실 분들은 반드시 전화문의후에 방문하세요! 기존 생크림 케이크에서 벗어나 새로운 스타일의 케익을 먹으려니 오래간만에 설레이네요!


 

파리바게트 빵집 대표색상인 파란색의 케익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케익상자에 붙어있는 19겹우유크레이프 라고 적힌 스티커의 모습입니다!

 

 

케이크 박스에서 꺼낸 19겹 우유 크레이프 케이크의 모습입니다! 노란색 색상의 케익과 플라스틱으로 두른뒤에 리본장식이 되어있었습니다. 케이크위에는 초콜릿 포인트로 귀여운 첫인상이네요!

 

 

 

 

 

가까이서 담아본 영어로 PARIS BAGUETTE 적힌 초코릿 조각의 모습입니다. 먹기전에 제일먼저 이 초콜릿부터 먹어버렸네요! 케익의 제일 위에는 시럽?으로 추청되는 액체로 코팅이 되어있어 시각적으로도 달달한 비쥬얼을 뿜어주었습니다!

 

 

리본과 겉에 투명 플라스틱을 제거하고 드디어 층층이 모습을 드러낸 19겹 우유 크레이프 케이크의 모습입니다! 초콜릿조각을 붙이기위해 사용한 생크림도 조금 색다른 맛의 생크림이었습니다! 더 많이 있어도 좋을꺼 같았네요!

 

 

 

 

 

얇은 크레이프로 층층이 올려져 만들어진 크레이프 케이크는 어떻게 보면 만들기가 쉽게 느껴지지만 막상 저렇게 얇게 붙이려면 상당히 어렵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래간만에 정말 색다른 케이크를 만난거 같네요!

 

 

먹기위해 드디어 크레이프 케이크를 잘라내고 케이크 층층이 이루어진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한겹한겹 사이사이 생크림들로 가득차 있어서 정말 입에 들어가면 사르륵 녹는 부드러운 케이크의 맛이었습니다! 정말 색다른 식감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색다른 케익크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단 한가지 단점은 살짝 느끼함이 있어서 한번에 많은양을 먹기는 힘들기 때문에 식후에 한조각씩 먹으면 딱 알맞고 맛있는 케이크를 맛있게 즐길수 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