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미금역 2001아울렛 스시선 회전초밥집 저녁식사!

먹는행복

분당 미금역 2001아울렛 지하2층 식당가가 새롭게 리뉴얼과 개편을 하게되서 오늘 방문해 보게 되었는데요! 기존에 있던 식당들도 새단장을 하고 새로운 식당들도 추가로 입점이 되었습니다. 그중에서 눈에 들어온 회전초밥집 '스시선' 오픈기념으로 접시당 천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맛도 볼겸 식사를 위해 들어갔습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초밥집 외관의 모습입니다! 회전하면서 돌아가고 있는 스시 메뉴 접시들이 군침돌게 만들었네요! 위치는 지하2층으로 내려오셔서 오른쪽으 들어가시면 왼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음식점 입구의 모습입니다! 규모는 크진 않아도 깔끔한 인테리어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셨네요!

 

 

들어가기전 담아본 신규오픈기념 이벤트! 회전초밥 전메뉴 1접시당 1,000원 이 좋은 기회를 놓치면 않되겠죠! 기간은 정해진건 아니지만 일정기간동안 진행된다고하니 초밥을 좋아하신다면 이벤트 기간안에 서둘러 방문하세요!

 

 

 

 

 

자리잡기전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별도 테이블 없이 회전초밥이 움직이는 라인으로 좌석들이 쪼르륵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혼자서 간단하게 식사하러 가기도 좋은 장소인거 같네요!

 

 

안쪽으로 자리를 잡고 회전초밥들이 움직이는 라인을 따라 돌아가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눈에 들어오는 메뉴들은 각종 롤종류와 연어초밥, 장어초밥, 광어초밥이 제일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다른쪽으로 회전초밥들이 회전하는 레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 모든 메뉴가 접시당 천원이라고하니 뭐부터 먹어야할지 잠시동안 고민을 하게 되네요!

 

 

앉아있는 테이블 앞에 붙어있는 스시선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만약 회전초밥 레일에 먹고싶은 메뉴가 없다면 별도로 종업원을 통해 주문하시면 됩니다!

 

 

 

 

 

자리를 잡고 주문전 셋팅해주신 미소된장의 모습입니다. 깔끔한 국물에 개운한 일본식 된장 국물이 따뜻하니 속을 달래고 식사 시작하기에 일품이었습니다!

 

 

처음으로 선택한 초밥은 장어초밥! 고소하고 간간한 소스로 밥이 살짝 들어간 맛있는 초밥입니다! 접시당 천원가격이라 몇가지 메뉴를 제외하고는 모두 1피스씩 담겨있습니다!

 

 

두번째로 담은 새우롤! 롤에 새우살이 올라가 담백하고 맛있는 롤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연어초밥! 양파와 하얀소스가 올라간 고소하고 담백한 초밥입니다!

 

 

소고기 차돌박이로 추정되는 소고기초밥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요메뉴도 정말 맛있었네요!

 

 

다음으로 좌측으로는 묵은지광어 초밥과 다꼬야끼의 모습입니다. 묵은지 아래 광어와 함께 밥위로 올라간 담백한 광어와 묵은지의 감칠맛이 맛있었습니다. 다꼬야끼도 잘구워져서 중간중간 기름진 메뉴가 생각날때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다름으로는 살짝 매콤하면서 달콤한 소스가 뿌려진 롤! 칼칼하면서 시원한 맛이 좋은 롤스시입니다!

 

 

이어서 샐러드김말이초밥을 추가로 가지고 왔습니다! 초밥에 샐러드와 김의 조화도 맛있는 초밥입니다!

 

 

후반부에 나온 광어초밥! 개인적으로는 스시선의 초밥의 밥의 양이 아담해서 먹기에 정말 편리했네요! 그만큼 먹는 속도도 빨라서 금방금방 접시가 쌓여갔습니다!

 

 

마지막 타임에 몰아서 먹은 연어롤의 모습입니다. 연어를 살짝 구워서 롤에 올린뒤 달콤한 소스가 올라간 롤로 오늘먹은 롤중에서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는 롤로 꼽고 싶네요!

 

 

두둥! 순식간에 쌓인 접시들의 모습입니다! 2인이서 총 24접시(24,000원)를 비웠습니다! 오래간만에 정말 맛있는 초밥으로 저녁식사를 마무리 하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