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율동공원 알리오갤러리카페 저녁식사!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어머니와의 저녁식사 어머니의 추천으로 알게된 알리오갤러리카페를 방문하게 되었네요! 위치는 분당 율동공원 요한성당 뒤쪽 주택가 골목으로 위치해있습니다! 이름이 왜 갤러리카페인가 했더니 1층에서는 최순민 초대전이 열리고 있는 갤러리와 레스토랑이 함께있는 건물의 모습이었습니다!


 

주차를 하고 잠깐 나와서 담아본 이탈리안 레스토랑 알리오 갤러리 카페의 느낌있는 건물의 모습입니다.

 

 

주차공간은 이미지와 같이 건물주변 또는 부근의 골목 적당한 자리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레스토랑 내부로 들어와서 바로 보이는 메뉴판과 카운터의 모습! 식사 뿐만 아니라 스무디 커피등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도 즐길수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나 친구들끼리 이야기 장소로도 이용하시면 좋을꺼같네요!

 

 

내부에는 유럽풍스타일의 아기자기한 장식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공간마다 다른 느낌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느낄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카페 안쪽으로는 8~10인용의 넓은 식탁으로 단체식사도 가능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연말식사모임을 하기에도 좋은 공간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다른공간에는 책을 볼수도 있는 북카페 분위기로도 조성되어 있었는데요! 테이블들과 의자가 각기 다른 스타일의 가구로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보는 재미가 있었네요!

 

 

벽으로 장식도니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장식도 담아 보았습니다!

 

 

이날 주문한 메뉴는 처음이라 인기메뉴중에서 파스타 1개와 피자 1개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주문후에 준비된 식전빵과 피클과 할라피뇨를 셋팅해 주셨네요!

 

 

처음으로 나온 인기 파스타 메뉴! '새우날치알로에파스타' (15,900원) 크림소스에 토마토소스가 살짝들어가고 통새우와 브로콜리 방물토마토 그위에 날치알로 만들어진 파스타입니다!

 

 

 

 

 

파스타 이름답게 날치알이 올라간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크림소스가 맛있어서 빵도 찍어먹고 피자도 찍어먹고 여러모로 유용한 소스가 되주었네요!

 

 

식사를 위해 앞접시에 면과 새우 브로콜리 방물토마토를 덜어서 한입에 호로록! 부드러운 크림과 달콤하면서고 고소함에 토마토의 상큼함까지 감칠맛이 일품인 파스타였습니다! 인기메뉴인 이유가 있었네요!

 

 

피자 인기메뉴인 반달피자(15,000원)의 모습입니다. 이름처럼 반달 모양에 속으로 치즈와 버섯 올리브가 같이 들어간 심플하고 담백한 피자메뉴입니다!

 

 

가까이서 반달피자에 들어간 내용물을 담아 보았는데요! 일단 치즈가 가득들어있어 버섯과 올리브가 잘 어우러져 담백하고 색다른 깔끔한 피자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겉에 도우도 바삭바삭하게 구워져 치즈의 부드러움과 함께 맛있는 피자의 맛을 느낄수 있는 피자였습니다!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와인, 스테이크 메뉴도 있어서 특별한날 오셔서 식사하기에도 좋을꺼 같네요!

 

 

점심시간 11시~3시까지 브런치셋트로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사진으로 보니 브런치도 맛있을꺼 같네요! 파니파니와 토스트! 언제한번 오후시간에 커피한잔과 간식도 먹을겸 방문해봐야겟네요!

 

처음으로 가본 알리오갤러리카페는 분위기와 요리 모두 만족스러운 장소였습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도 다가오는데 다음에는 아내와함께 식사하러 와야겠네요!

 

 

주소 : 성남시 분당구 분당동 176-12번지

(신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선지봉로 8)

전화번호 : 031-708-5204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