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여행 K11 The Urban Harvest 极食 텃밭이 있는 이색 레스토랑 구경!

여행행복/상해항주

신천지 부근 K11에서 저녁식사를 위한 방분 5층으로 올라가다 아주 독특한 식당을 발견해서 사진에 담아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사진처럼 백화점 내부에 텃밭들이 있는 진귀한 모습을 보게 되었는데요! 식당도 규모도 있고 멋스러운 인테리어에 분위기도 좋아보였습니다!

 

 

식사는 다른곳에 약속이 잡혀있어서 아쉽게도 외관만 둘러보고 지나가게 되었네요!

 

 

 

 

 

다른쪽으로도 여러종류들의 채소가 자라나는 밭들이 조성되어 잇었습니다! 직접 키워서 메뉴에 들어가는 재료로 사용된다고 하는데요! 유기농으로 보고 믿고 요리를 즐길수 있게 해놓은거 같네요!

 

 

The Urban Harvest 极食 입구 옆으로는 유리관을 되어있는 머섯을 키우는 장소가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영지 버섯같은 커다란 버섯들이 무럭무럭 자라난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작은 고추밭! 빨가게 익은 고추들을 군데군데 볼수있는 텃밭의 모습이었습니다! 고추이외에도 여러가지 채소들이 자라나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안쪽으로도 조금 큰 규모로 길게 조성되어있는 다른 작물들의 모습입니다. 규모를 최대한 이용해서 다양한 작물들을 기르고 있다는게 신기했습니다! 그것도 쇼핑몰 실내에서 기를수 있다는게 신기했네요!

 

 

또 다른쪽의 텃밭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지인분의 이야기로는 식당을 사장님께서 투병중에 자신이 좋은 재료로 만든 음식을 먹기위해 시작한 사업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기획부터 식당의 모습까지 정말 독특하고 신선한 느낌이었습니다! 웰빙을 중시하는 한국에도 조만간 유사한 식당이 생기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The Urban Harvest 极食에서 꼭 식사를 해보고 싶네요! 이번엔 아쉬움을 뒤로하고 눈요기로 끝!

 

주소 : 静安区 南京西路1601号芮欧百货5楼(近常德路)

전화번호 : 021-3253-2778 / 021-3253-5722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