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맛집 태국요리 전문점 코코넛 파라다이스 점심!

여행행복/상해항주

예원과 와이탄 야경을 끝마치고 다음날 아침은 간단하게 빵으로 먹고 맛있는 점심을 먹으러 정안사 쪽에 있는 태국요리 전문점 코코넛 파라다이스로 향하였습니다! 정안사에서 걸어서 대략 10분정도에 있는 태국요리 레스토랑인데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상해에서도 태국요리 맛집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장소입니다!

 

 

제일먼저 들어가기전 코코넛 파라다이스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코코넛파라다이스 안으로 들어가면 이미지와 같이 좌측으로는 야외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상해 방문 시기가 밖에서 식사하기 선선한 날씨여서 많은 분들이 야외 좌석을 이용하고 계셨습니다!

 

 

 

 

 

입구로 들어가 오른쪽으로는 자그마한 실내 공간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낮에는 식사를 즐길수 있는 공간도 되지만 저녁에는 완전 다른 분위기로 바로 변신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드디어 좌우 좌석에 이은 메인 실내 건물의 입구 모습입니다. 주택을 개조해서 운영중인 레스토랑이라 개성있는 분위기와 인테리어로도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건물 1층으로 들어가서 담아본 실내의 모습. 실내는 매우 어둡고 개성있는 조명들로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가 연출되어 있습니다. 낮에가도 이미지처럼 굉장히 어두운 분위기의 레스토랑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서 자리를 잡아보았는데요! 2층에는 창문이 있어 조금은 더 밝은 태국 전통이 담긴 인테리어를 볼 수 있었습니다!

 

 

 

 

 

2층 창가에서 자리를 잡고 담아본  테이블과 고풍스러운 창문틀의 모습입니다! 아내가 추위를 많이타서 바람이 조금 있어서 잠시 자리에 앉아있다 안쪽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안쪽으로 자리를 바꾼 뒤에 주문을 하고 셋팅 된 접시와 식기들이 셋팅된 모습입니다!

 

 

이날 코코넛 파라다이스에 간 이유는 딱 두가지 음식이 먹고싶어서였는데요! 첫번째로 나온 태국 그린카레 메뉴입니다! 닭고기로 독특한 향의 그린카레는 밥과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는 카레요리를 맛보실수 있습니다!

 

 

그린카레가 준비되고 태국식 쌀로 만든 흰밥을 이미지와 같이 먹고싶은 만큼 서빙을 해주네요!

 

 

 

서빙받은 쌀밥에 국자를 이용해서 닭고기와 그린카레를 퍼서 올린뒤 비벼서 먹으면 정말 맛있는 그린카레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먹고싶었던 두번째 메뉴는 태국의 대표요리 팟타이 볶음국수 개인적으로도 팟타이를 참 좋아하는데요! 한국에서 먹어본거와는 정말 다른 맛있는 태국 전통의 팟타이 맛을 즐길수 있습니다! 사진의 왼쪽에 준비된 설탕, 고추가루 땅콩가루를 원하는 만큼 넣어서 같이 비빈후 드시면 더욱 감칠맛나는 팟타이를 드실수 있습니다.

 

탱탱한 통새우와 잘 볶아진 면을 보여드리기위해 팟타이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사진으로 다시금 봐도 다시 먹고싶어지는 비쥬얼이네요! 사진을 보고있으니 군침이 도네요!

 

 

마지막으로 특별한 음료! 태국식 밀크티를 담아 보았습니다. 주황색상부터가 정말 개성있는데요! 맛또한 우리가 먹던 밀크티에 독특한 태국식 맛이 첨가되어 어디에서도 먹어볼수 없는 특유의 음료수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이 음료는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메뉴라 궁금하신 분들만 주문하시는게 좋을꺼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좋아하는 음료입니다!

 

상해여행에서 태국전통요리를 즐기고 싶으시거나 데이트를 위한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코코넛파라다이스 추천드립니다. 데이트나 분위기를 원하신다면 낮시간 보단 저녁식사시간에 가시면 더욱 좋습니다!

 

코코넛 파라다이스 (중국어 이름 : 椰香天堂)

주소 : 静安区 富民路38号(近延安中路) 

전화번호 : 021-6248-1998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