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라바통통 치즈소세지맛 신제품 과자 맛보기!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저녁 간식으로 과자를 구입하기 위해 가까운 동네슈퍼로 방문! 무엇을 살까 여기저기 보다가 눈에 들어온 처음보는 과자 해태 라바통통 치즈소세지맛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라바 캐릭터와 이름을 담아 나온 잼있는 과자라 생각되고 맛도 궁금헤서 한봉지 구입해서 돌아왔습니다!


 

포장에는 귀여운 캐릭터인 헬로 라바 모습과 라바의 상징인 옐로우, 레드 색상으로 과자가 되어있다는 사진이 담겨 있었습니다!

 

 

 

 

 

라바 통통 치즈소세지맛 포장의 뒷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성분 유통기한 소비자가격 1,500원이란 가격이 적혀있었습니다.

 

 

과자의 하단부에 있는 영양성분 표시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과자먹으면서 이런걸 왜보고 있는 지는 모르겠지만 이상하게 눈이계속 가게 되드라구요! 특히 지방관련 성분을 자꾸 보게 되네요!

 

 

드디어 과자봉지를 오픈해 보았습니다! 역시나 과자의 양은 반정도 들어있었지만 간식으로 먹기에는 충분한 양이 들어 있었습니다. 포장지 겉면에 다양한 모양이라고 라바모양도 들어있나 하고 살짝 기대했지만 직사각형과 삼각형 모양의 과자모양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과자의 알록달록 색감을 보여드리기위해 포장전체를 오픈하고 담아보았습니다! 과자의 반반이 라바의 두친구의 옐로우, 레드 색상으로 이루어져있어 보는 재미를 더하였네요!

 

 

맛을 보기위해 직사각형과 삼각형의 라바통통 치즈소세지맛 과자를 꺼내어 별도로 담아 보았습니다. '해태 바라통통 치즈소세지맛' 과자의 맛은 자키자키, 스모키베이컨칲에 치즈의 향을 더한 간간하면서고 너무 짜지도 않고 치즈와 양념이 잘 어울리는 적절하게 손이가게 만드는 감칠맛나는 과자였습니다! 과자의 구성이 송송 뚫려서 바삭바삭 식감도 좋으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