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여행 와이탄 인민광장 야경구경!

여행행복/상해항주

예원구경후 저녁식사를 하고 숙소로 들어가기전 마지막 일정 와이탄 야경구경을 하기위해 남경동로 역에 하차후 와이탄 방향으로 걸어갔습니다!

 

 

걸어가면서 처음으로 나온 유럽식 건물들이 야경이 보이기 시작하여 바로 스마트폰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상해의 야경은 언제봐도 아름다운거 같네요!

 

 

 

 

 

와이탄에 올라가니 드디어 펼쳐진 상해 푸동쪽의 고층건물들의 야경 모습입니다. 조명들의 화려함이 장관을 이루는데요! 야경을 볼때면 항상 기분이 좋아지곤 하네요! 새롭게 올라가는 고층건물까지 조명이 다들어오면 더 멋진 야경이 될꺼같네요!

 

 

유럽식 건물들이 즐비해 있는 와이탄 오른편으로도 새로운 건물들이 많이 건설되어 담아본 사진입니다!

 

 

걸어온 방향의 화평호텔과 은행건물들의 야경도 담아 보았습니다. 상해의 저녁모습은 언제나 화려함을 간직하고 있네요!

 

 

 

 

 

다른쪽 건물들의 야경 모습입니다! 조명마다 특유의 조명색상들로 같으면서도 다른 멋진 건물 야경을 볼수 있었습니다.

 

 

황푸강과 와이탄 야경의 화려한 모습을 다른각도에서 담아 보았습니다. 평일이었는데도 정말 많은 관광객분들이 나오셨네요!

 

 

내려오기전에 마지막으로 담아본 건물들의 야경과 수많은 인파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내려오면서 벽쪽으로 예쁘게 꽃장식이된 광장같은 장소가 있어 담아 보았습니다! 상해와이탄도 리뉴얼이 되어서 더욱 깔끔해지고 군데군데 볼거리도 많이 생겨났습니다!

 

 

인민광장으로 걸어가면서 아쉬움을 뒤로하면서 푸동쪽 동방명주와 고층건물의 야경을 담아 보았습니다!

 

 

10~15분정도 걸어서 또다른 인민광장의 야경 와이탄은 야경을 바라보는거라면 인민광장은 화려한 조명의 야경속으로 들어가는 기분이었는데요! 낮과 밤은 정말 다른 느낌이 상해의 매력인거 같네요!

 

 

인민광장 중앙쯤으로 도착하니 큰 광장과 대형화면이 붙어있는 공연장에서 한컷 담아 보았습니다!

 

 

중앙광장쪽에 있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건물의 야경인데요 유럽스타일의 건물의 조명이 매우 아름다운 모습이었습니다!

 

 

옆으로는 많은 분들이 알고있는 상해의 지오다노 매장 마침 아이러브상하이가 적힌 광고물이 부착되어 한컷 담아보았네요!

 

 

숙소로 돌아가기전 언제 다시 올지 모른다는 생각에 머리속과 카메라로 이리저리 찍고 또 담고 하다면서 인민광장의 밤거리를 즐겁게 구경하고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상해의 와이탄과 인민광장 야경은 언제봐도 즐거운 화려한 조명으로 가득찬 설레임을 주는 멋진 볼거리인거 같네요! 이런맛에 상해여행은 같은 장소라도 낮과 밤으로 나눠서 두번씩은 봐야한다는 말들이 있는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