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맛집 예원 비펑탕 딤섬 저녁식사!

여행행복/상해항주

예원 야경을 끝마치고 저녁을 먹기위해 여기저기 둘러보다 발견한 비펑탕(避風塘) 딤섬으로 유명한 맛집 체인점인데요 원래 먹으러가려고 예정이었으나 체인점이 안보이길래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던중에 딱 발견하였습니다!

 

 

예원 뒤쪽 새로운 상권으로 딘타이펑과 나란히 같이 입점되어 있었습니다!

 

 

들어가기전에 담아본 비펑탕(避風塘) 건물의 모습니다. 건물의 2층으로 좌측으로는 딘타이펑, 우측으로는 위치해 있었습니다! 건물안 엘리베이터 이용해서 올라가면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입구에 도착해서 담아본 입구의 모습입니다! 알고 있기로는 홍콩식 딤섬과 다양한 요리를 즐길수 있는 장소로 상해 전역으로 체인이 발달되어 있는 맛집입니다! 요리도 요리지만 다양한 만두 딤섬을 즐기기 좋은 음식점 입니다!

 

 

식당으로 들어가서 자리 잡기전 내부의 모습입니다. 예전에 가본 다른 체인보다도 넓은 규모와 좌석 그리고 룸까지 다양한 종류의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어 원하시는 자리에서 편하게 식사를 즐길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면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주문해 보았는데요! 가장 처음으로 나온 얇은면의 간간한 중국식 볶음면 입니다. 재료는 단순해 보여도 일단 한번 맛보시면 중독되시리라 생각됩니다. 간간한 감칠맛의 간장?소스로 잘 볶아진 면들이 고소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드디어 나온 딤섬 종류들 예전에 좋아했던 메뉴들이 없어지고 새로운 메뉴들로 많이 바뀌어서 신메뉴중에 주문해 보았는데요! 뚝배기를 이용한 튀김형식의 만두입니다.

 

 

튀김으로 뒤덮힌 뚝배기 위의 튀김을 담아 보았는데요! 바닥은 바삭바삭하고 겉은 부드럽게 되어있는 소룡포 만두의 모습이었습니다! 뚝배기 안으로는 볶음 부추가 담겨 있어서 부추와 함께 싸서 먹으니 정말 담백하고 맛있는 튀김식 소룡포를 먹을수 있었습니다! 바삭한 튀김과 부드러운 만두피의 조화가 색다른 식감을 느끼게 해주었네요!

 

 

세번재로 나온 통새우가 들어간 찐만두 메뉴입니다! 일반 만두피와는 다르게 쫀득쫀득하고 윤기가 흐르는 두부피도 마치 떡을 먹는듯한 느낌이 드는 딤섬 메뉴인데요! 안에는 통통한 통새우가 한마리씩 들어있어 식감이 아주 좋은 메뉴입니다!

 

 

상해에 왔으니 소룡포 샤오롱빠오를 빼먹을수는 없어서 기본으로 주문하였네요! 속안에 국물이 있어 입을 데일수도 있으니 수저에 국물을 빼낸후 식혀서 만두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새우살이 들어간 자그마한 딤섬인데요 달짝지근하면서도 간간하니 크기도 작고 맛도 알찬 딤섬메뉴입니다! 딤섬은 막 나와서 따뜻할때 먹는게 정말 제맛인거 같네요! 보시기에는 주문한 메뉴가 얼마 않되어 보이지만 2명이서도 배가 불러서 딤섬 몇개는 따로 포장을 해서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만두라 그런지 포만감이 빨리오는 느낌이었네요!

 

 

마지막으로 기름진 중국음식의 느끼함을 달래줄 상해에서 반한 金橘茶 다른이름으론 冰橘茶초록색 귤이 들어간 음료수인데요 비펑탕은 농도가 더욱 진해서 더 달콤하고 맛이있었습니다. 인당 한잔씩 2잔을 주문해서 딤섬과 함께 시원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다시 찾은 비펑탕 예원점 예전과 메뉴가 바뀌어서 먹고싶었던 몇가지 딤섬은 못먹었지만 그래도 새로운 메뉴와 기존 메뉴들의 딤섬을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서 배부르고 맛있는 저녁을 먹고 와이탄 구경을 하러 이동하였습니다! 상해여행에서 딤섬류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비펑탕(避風塘)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주소 : 上海黄浦区方浜中路168号豫城时尚3楼L3-01-02号商铺(近三牌楼路)

전화번호 : 021-3366-6228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