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수내 금호상가 우리네코다리 코다리정식 저녁식사!

먹는행복

분당 수내 금호상가에 2층으로 많은 음식점들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명태코다리 전문점으로 유명한 '우리네코다리'에서 만원 코다리정식을 먹으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금호상가의 가끔 찾는 주변 먹거리 장소로 우리네 코다리는 이미지와 같이 통로를 두고 좌우로 2군데에서 운영되고 있었는데요 좌측은 마루식 우측은 테이블식으로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테이블 좌석이 있는 곳들어 들어가 자리를 잡고 실내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공간이 넓지는 않지만 2~4인이서 식사하기에는 충분한 공간이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주방으로는 코다리정신 만원이란 문구가 적혀있는데요~! 코다리정식은 아쉽게도 2인이상 주문을 해야 가능하다고 하네요!

 

 

식사를 위해 자리를 잡고 코다리정식 2인분 주문! 창문에 붙어있는 '꼭 지켜주세요!'란 안내문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1인1식 5세이상 2인1식 반찬추가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잠시후에 나오기 시작한 밑반찬들 총각김치,나물,오이소박이, 나물, 가지, 김치, 묵등 정말 다양한 반찬들이 준비되었었는데요! 간도 적당하고 하나하나 깔끔하니 맛이있었습니다. 저는 이게 끝인줄 알고 사진으로 담았다가 추가로 계속 음식이 남아서 따로따로 담기 시작했네요!

 

 

코다리정식 메뉴의 메인 반찬인 코다리조림의 모습입니다 빨간색의 양념으로 조리되어 살짝 매콤하면서 간간하고 감칠맛나는 맛으로 계속 젓가락이 가는 맛이었습니다!

 

 

계속 추가되는 반찬으로 두부부침과 부침개를 담아 보았습니다. 반찬이 점점 많아지니 뭐부터 먹어야할지 한참 고민했네요!

 

 

그다음으로 나온 갈치튀김! 바삭바삭한 겉과 부드러운 속살이 밥반찬으로 딱 이었습니다!

 

 

드디어 반찬들이 모두 셋팅이 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만원 가격대비 정말 훌륭한 정식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오늘식사의 메인을 담아 보았는데요! 밥을 중심으로 위쪽에는 계란찜, 그리고 오른쪽으로 소개해드린 코다리! 밥한번먹고 코다리먹고 계란으로 마무리 이렇게 먹으니 간도 잘 맞고 코다리의 살짝 매운맛도 완화되면서 맛있는 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반찬이 다 나온다음에 정식의 마지막 메뉴인 된장찌개의 모습입니다. 구수한 된장 냄새와 호박과 야채들로 담백한 된장찌개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입가심을 위한 누릉지 숭늉을 주셨는데요! 한식의 마무리는 누룽지가 여러모로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어주는 느낌이네요! 처음가본 분당 수내 '우리네코다리'의 코다리 정식은 만원이란 가격에 정말 다양하고 맛있는 반찬들로 눈깜짝할 사이에 밥한공기를 뚝딱 먹어버렸습니다. 전체적으로 집밥을 먹는듯한 느낌으로 간도 강하지 않고 담백하게 건강한 식사를 즐길수 있는 음식점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165번길 38 금호상가 2층

전화번호 : 031-715-9098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