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여행 필수코스 신천지 구경!

여행행복/상해항주

오전 치푸루와 문화명인거리 구경과 점심식사 완료후 다음으로 간곳은 상해의 신천지! 카페거리로도 유명한데요! 오래간만에 다시온 상해니 빼먹고 갈수는 없조! 이번엔 택시로 이동! 신천지의 입구 스타벅스 건물에 도착하였습니다!

 

 

오래간만에 와도 여전히 인기좋은 신천지의 모습이었습니다! 단 기존 가게들이 많이 없어지고 새로운 가게들이 많이 들어온 모습이네요!

 

 

신천지 스타벅스 맞은편으로 야외 노천카페가 새로 생겨서 담아 보았는데요! 쇼핑몰이 새로 들어온걸로 추정이 됩니다!

 

 

 

 

 

입구에 들어선 신천지 스타벅스의 모습입니다. 여전히 많은 관광객들의 휴식처로 이용되고 있네요!

 

 

스타벅스 입구에서 조금만 걸어들어가서 좌측으로 보이는 노천카페들의 모습입니다! 식사와 생맥주 저녁에는 칵테일등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KABB 식사와 칵테일을 즐길수 있는 맛집입니다. 저녁에 방문하시면 많은 외국인들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곳이기도합니다!

 

 

 

 

 

조금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여전히 노천으로 구성된 맥주집들과 카페들이 좌우로 입점되어 있습니다!

 

 

중간쯤 왔을때 보이는 분수대의 모습! 많은 분들의 포토존으로도 이용되는 장소입니다!

 

 

여기저기 식사와 음료 커피등 간식들도 즐길수 있는곳이 많으니 식사후 디저트 코스나 간단한 식사를 하기에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녁에 오시면 더욱 분위기도 좋습니다!

 

 

신천지 멋스러운 포토존으로 사이사이로 좁은 골목들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여기서도 많은 분들이 예쁜 사진을  남길수 있는 장소입니다! 고풍스러운 느낌이 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의 골목길입니다!

 

 

중앙으로 오시면 지붕으로되어 있는 쇼핑몰 구간을 만나게 되시는데요! 좌우로 전통상품이나 차, 디자인상품등 특색있는 가게들이 입점되어 있는 구간입니다!

 

 

마침 2015SS 상하이 패션 위크가 진행중이여서 카메라 들고 다니시는 분들과 독특한 옷을 입은 분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입장료가 있어서 들어가보지는 못하고 주변만 구경을 해보았습니다!

 

 

이왕 온거 구경하는 입구까지 가보자 하고 2015SS 상하이 패션위크가 적힌 입구의 모습과 들어가기 위해 줄서있는 모습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패션위크라서 그런지 정말 특색있고 재미있는 옷을 입으신 분들이 많아서 사람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네요!

 

 

패션위크를 잠시 둘러본 뒤 거리 끝부분에 위치한 쇼핑몰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이 쇼핑몰 안에는 딘타이펑과 크리스탈제이드가 입점되어 있어 상해 전통 음식인 소룡포(샤오롱빠오)를 맛보실수 있습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쇼핑몰로 들어가셔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새롭게 오픈한 쇼핑몰로 이어지는 연결 통로를 통해 들어가시면 위와같이 새로운 쇼핑몰이 나오게 됩니다. 비싼 브랜드들이 많아서 그런지 한적하고 이것저것 구경하기에 좋았습니다! 이 쇼핑몰에서도 커피나 음료등을 파는곳이 있으니 한적한 곳을 좋아하신다면 신천지 중심보다 이쪽을 이용하시는게 더 편리합니다!

 

 

아침부터 걸어다니다보니 잠깐 휴식타임으로 새로운 쇼핑몰 지하에 있는 밀크티 전문점에서 밀크티를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한 밀크티는 오곡 밀크티! 일반 밀크티에 몸에좋은 곡물들을 넣어 고소한 맛이 더욱 강한 밀크티의 맛이었습니다. 상해에오면 이상하게 커피보다 밀크티를 더 많이 마시게 되는거 같네요! 이렇게 쭉 둘러본후 티타임을 가진뒤에 다음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오래간만에 다시온 신천지는 여전히 사람도 많고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준비된 장소인거 같네요! 커피빈 매장이 사라진게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