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 & 스타벅스컵 카드 개봉기!

쇼핑행복

매년연말 진행되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이벤트! 2014년 연말에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진행중에 있는데요! 오늘 운이 좋게도 선물로 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게 되었습니다! 어떤걸 고를까 하다가 빨간색은 2014년도에 사용해서 새로운 색상인 라임색으로 선택하였습니다! 레드와 블랙은 작은사이즈와 큰사이즈가 택일이 가능했지만 라임색상은 작은사이즈로만 나온다고 해서 개인적으로도 휴대하기 편한 작은사이즈가 마음에 들어서 선택하게 되었네요!

 

 

제일먼저 담아본 라임색의 다이어리와 스타벅스 일회용컵 모양의 카드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디자인은 언제봐도 예쁜거같네요!

 

 

먼저 스타벅스컵 카드의 모양은 크리스마스용으로 나온 빨간색 일회용컵 모양으로 되어 있었는데요! 포장안에 같은 모양의 카드가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다이어리 책갈피 용도로도 디자인 된거 같네요!

 

 

 

 

 

컵모양에서 꺼내어본 컵모양 카드의 모습입니다. 얇은 카드모양의 스타벅스 디자인 모양이 담긴 홀더까지 끼워진 디테일이 더욱 이쁘게 보였습니다!

 

 

스타벅스 카드에 끼워진 홀더를 제거하고 담아본 카드 뒷모양입니다. 카드번호와 함께 등록해서 충전식으로 사용하시면 될꺼같네요! 기존 있으신 분들도 금액 이전등이 사이트를 통해서 가능하니 쉽게 교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음으로 2015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본격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빨간색 밴드와 라임색이 잘 어울리며 15라는 숫자가 심플하게 디자인되어 세련되고 예쁜 다이어리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포장을 풀고 다이어리 커버를 제거하였는데요 뒷면으로 2015년 달력이 나열되어 있어 책상 유리밑에 넣어두고 보면 좋을꺼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다이어리에 각인된 스타벅스 로고 또한 멋스럽고 깔끔하게 되어 있네요!

 

 

다이어리 작은 사이즈는 큰사이즈보다 좀더 두껍고 위의 이미지 처럼 칸칸이 나눠저 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는데요 이 칸칸이 나눠진 부분이 바로 1달을 의미한다는 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다이어리의 페이지 구성은 처음에는 2015년 전체 달력을 두장으로 나눠서 담겨 있었습니다!

 

 

위에서 말씀 드린 칸칸마다 월달력이 제공되어 월별 스케줄 정리가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월별 달력 다음으로는 스타벅스에 관련된 멋스러운 이미지와 함께 간단한 메모를 할 수 있는 노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트영역 다음으로는 하루하루 기록이 가능하도록 줄노트 모양이 한달에 날짜만큼의 장수로 구성이 되어 있고 월달력, 노트, 매일기록 순으로 총 12개월을 사용할수 있는 실용적인 다이어리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요건 끝부분에 있는 다른 이미지를 보너스 컷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2015년은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좋은 내용만 기록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