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 인도요리 탈리 THALI 점심식사!

먹는행복

서현역 아웃백에 위치한 건물 2층에 구석으로 위치한 인도요리전문점 탈리(THALI)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방문하였는데요! 평일 점심스페셜은 인당 11,000원 저녁 및 주말 스페셜은 인당 16,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도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음식점 이었습니다. 서현역 아웃백은 위치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텐데요 같은 층 2층에서 간판을 찾아 쭉 들어가시면 오른쪽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제일먼저 2층 엘리베이터 옆에 있는 인도 전통 음식 전문점 탈리(THALI) 간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음식점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11시~11시반쯤에는 방문해야 기다림 없이 바로 식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실제로도 12시 넘으니 사람들이 몰려와서 밖에서 대기하고 계시더라구요!

 

 

음식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아담하고 소박한 인도풍 인테리어로 연인들 친구들끼리 식사하기에 좋은 장소인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위사진은 나올때 담아본 사진인데요 점심피크라 테이블이 만석이었습니다. 남여노소 불문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중이었습니다! 그외에도 종업원 분들과 요리사분들도 모두 인도분이라서 주문할때 살짝 당황했었는데요! 주문관련된 한국어는 문제가 없으셔서 당황하지 않고 주문을 진행하였습니다!

 

 

주문은 점심스페셜 메뉴 2개로 선택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주방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안쪽에서 인도 현지 주방장이 오셔서 직접 요리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스페셜 메뉴의 좋은 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도요리를 조금씩 맛볼수 있는게 좋았습니다! 제일 처음나온 인도식 튀김만두의 모습입니다. 소스가 먹어보지 못했던 독특한 맛이었습니다!

 

 

 

 

 

반을 가르고 인도식 튀김만두의 속을 담아 보았습니다! 여러가지 재료들로 가득찬 만두로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에는 부드럽고 담백하고 고소한 속재료들로 소스와 잘 어우러져서 정말 개성있고 맛있는 만두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인도음식은 특유의 향신료가 있는거 같은데요 개인적으로는 향과 맛이 구미를 당겨주는거같네요!

 

 

두번째로 나온 닭다리 구이 탄두리치킨의 모습입니다. 옆에 보이는건 무채무침과 맛이 유사하며 닭에도 인도식 양념이 되어 있어서 간간하고 맛있는 닭다리 구이를 먹을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메인요리인 카레가 나왔는데요 2인분을 시키면 여러가지 카레중에 2개 선택이 가능합니다! 제가 선택한 인도카레는 '치킨마크니''페퍼프론'으로 치킨마크는 토마토 버터소스와 향신료로 만든 부드러운 치킨카레이며 페퍼프론의 경우 통후추를 갈아만든 살짝 매콤한 새우카레 입니다. 카레안에는 새우한개와 닭고기 한덩이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인도 카레에 이어서 인도분들의 주식인 난이 나왔는데요 생각도 크기가 큼지막하고 피자도우만 구워나온 느낌도 들었습니다! 얇고 부드러워서 잘 찢어지고 먹기에 식감이 좋았습니다. 난도 여러가지난 중에서 '플레인난' & '버터난' 두가지로 선택을 하여 주문하였으며 위의 이미지는 플레인난의 모습입니다!

 

 

플레인난에 이어서 나온 버터난 플레인난에 버터를 넣어서 난의 표면이 아주 반질반질 버터가 잘 녹아 있는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버터난에 한표를 주고싶네요!

 

 

위쪽으로 플레인난과 아래쪽으로 버터난을 담아서 비교사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난 자체로도 담백하고 맛있으며 카레를 찍어서 먹으면 그맛은 더욱 풍부하고 맛이 배가 되는거 같네요!

 

 

사진과 같이 난을 찢어서 카레를 듬뿍 찍어서 드시면 정말 매력있는 인도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먹고나서 몇일동안 계속 생각이 났네요! 특색있는 인도음식 저한테는 매우 중독성이 있는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디저트인 요구르트의 모습입니다. 플레인 맛으로 식사후 입가심으로 딱 좋으네요! 인도의 대표 음식들을 여러가지고 즐기고 디저트까지 11,000원 가격이면 괜찮은 가격인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자세한 가격들과 메뉴들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주소 :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251-1번지 야벨스 2층 

전화번호 : 031-707-3192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