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수내역 명가원설농탕 설렁탕 점심식사!

먹는행복

쌀쌀한 날씨에 몸도 으실으실해서 뜨거운 국물도 먹고 몸보신도 할겸 설렁탕집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수내역에 이남정이 이사를 가서 어디서 먹을까 하고 둘러보다 눈에 들어온 명가원설농탕집 다양한 설렁탕 메뉴도 있어서 들어가 보게 되었습니다. 


 

들어가기전 설농탕 맛집 명가원 음식점 외관의 모습을 담아 보앗습니다! 위치는 분당 수내역 롯데백화점에서 서현역 방향으로 걸어오시다보면 왼편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음식점으로 들어가서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칸막이가 된 좌석과 테이블로 안쪽까지 넓은 규모로 되어 있었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보면서 담아본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설농탕 이외에도 수육, 불고기등의 고기류와 만두 순대메뉴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점심이고 설렁탕을 먹기 위해 왔으니 일반 설농탕과 장수설농탕 2개를 주문하였습니다!

 

 

 

 

 

반찬으로 나온 무말랭이와 원하는 만큼 덜어먹는 배추김치와 깍두기가 준비되어 있었으며 설렁탕에 들어간 고기를 찍어먹을수 있는 소스가 셋팅되었습니다. 고기 찍어먹는 소스가 정말 맛있네요!

 

 

주문후 잠시후 나온 장수설농탕(13,000원) 건강에 좋을꺼 같아 선택하였는데요! 이름답게 대추에 인삼에 먹는순간 몸보신이되는 느낌이었습니다! 고기의 양도 많고 다양한 분위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구수하면서도 인삼이 들어가서 그런지 은은한 인삼 대추의 향기로 감기걸렸을때 먹어도 좋을꺼 같다는 생각이었습니다. 고기양이 많으니 처음부터 밥을 말지 말고 어느정도 고기를 드신뒤에 밥을 말아서 드시면 좋을꺼 같네요!

 

 

가까이서 담아본 장수 설농탕의 모습입니다. 푸짐하게 들어간 고기의양을 보실수 있습니다!

 


 

기본 설농탕(7,000원)의 모습입니다. 팽이버섯과 얇게 썰은 고기들로 고소함과 담백함이 일품이었습니다! 장수설렁탕과는 또다른 구수함이 더 있는거 같네요!

 

 

가까이서 담아본 설농탕의 모습입니다. 뽀얀국물과 고기가 다시봐도 먹음직 스럽게 보이네요! 오래간만에 설농탕으로 몸도 따뜻 마음도 따뜻 맛있는 식사를 즐길수 있었네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58번길 10-3

전화번호 : 031-718-304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