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먹거리 푸동 정대광장 화록회전스시(禾绿回转寿司) 회전초밥집!

여행행복/상해항주

항주에서 상해로 돌아온 첫날 체크인하고 정리하고 하다보니 어느덧 저녁시간이 되었네요! 특별한 스케줄이 없어서 지하철타고 여기저기 잠깐 구경한뒤에 푸동 동방명주 옆에있는 정대광장(正大广场)백화점 지하에 위치한 '화록회전스시(禾绿回转寿司)' 회전초밥집에서 들리게 되었습니다. 초밥집은 체인점이 전지역으로 있어서 중국가셔서 초밥이 생각나실때 찾아가시면 괜찮은 회전초밥집입니다.


 

 정대백화점은 처음이었는데요! 여러가지 새로운 메뉴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일단 자리를 잡고 깔끔하게 인테리어된 내부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고 여러가지를 주문해 보았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먼저 나온 연어알이 올라간 새우롤의 모습입니다. 한국에서 먹는맛과 큰차이없이 스시롤의 맛이었습니다.

 

 

 

 

 

연어를 너무 좋아해서 주로 연어관련 초밥메뉴로 주문을 하였는데요 일단 왼쪽으로부터 샐러드가 올라간 김말이 초밥이구요 그 옆으로는 소혀로 만든 초밥과 드귀에는 연어를 살짝 구운 초밥으로 두개다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일반 연어회 초밥보단 살짝 구운게 더욱 맛이 풍부한거 같네요!

 

 

다음으로는 롤과 연어의 만남! 롤의 야채들의 아삭함과 연어회의 고소하고 부드러움이 좋은 메뉴입니다.

 

 

초밥을 먹으면서 메뉴에 보니 감자샐러드가 있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감자샐러드에 연어알이 들어가서 톡톡터지는 식감이 맛있는 샐러드였습니다.

 

 

 

 

 

다시한번 연어초벌구이 초밥과 장어 그리고 연어회가 들어간 김말이 지금보니 거의다 연어종류의 초밥으로 다 주문을 하였네요! 회의 상태로 전반적으로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이걸 마지막으로 적당하고 깔끔하게 맛있는 식사를 하였습니다!

 

중국에서 맛들린 초록색의 작은 귤? 오렌지?로 만든 달콤상큼한 金橘茶 음료수를 주문해서 입가심 마무리! 너무 맛있어서 상해에 있는동안 이 음료수만 보이면 무조건 주문했던거 같네요!

주문한 메뉴들이 담긴 주문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가격과 몇인분인지 표시되어 있으며 계산하실때 정산이 따로 이루어집니다. 다행히 예전에 만들어놨던 할인카드를 챙겨가서 할인받아서 먹을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인 방문경험으로 2인기준 평균 200~300元 정도로 나오는거 같네요! 물론 비싼 메뉴로만 드시던 많이 나올수 있습니다!

 

 

혹시나 중국 자유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식사해결에 도움이될까해서 '화록회전스시(禾绿回转寿司)' 로고 이미지를 첨부해 드립니다! 중국여행에서 초밥이 드시고 싶으실때 주변에서 요 로고를 찾아보세요!

 

주소 : 浦东新区 陆家嘴西路168号正大广场5楼11AB室(近东方明珠)

전화번호 : 021-5047-1351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