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여행 호텔추천 더번드리버사이드 호텔(The Bund Riverside Hotel)

여행행복/상해항주

항주일정을 끝내고 기차를 타고 홍교기차역에 도착후 지하철 2호선을 이용해서 상해여행을 위해 미리 예약을 해둔 난징동루역 인민광장에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더번드리버사이드호텔'로 향하였습니다. 중저가 호텔로 1박 평균 7~8만원선입니다. 예약할때는 위치가 정확히 파악이 않되었지만 막상 가보니 상해여행을 즐기기에는 최적의 위치가 아닐까 생각되어 집니다. 


 

제일먼저 난징동루역에서 나와서 걸어가면서 담아본 멀리 보이는 호텔의 모습입니다.

 

 

 

 

 

'더번드리버사이드 호텔(The Bund Riverside Hotel)' 건물앞에 도착 와이탄 근처의 호텔은 대부분 오래되었다고 들어서 큰 기대는 없었지만 외관상으로는 깔끔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드디어 '더번드리버사이드 호텔(The Bund Riverside Hotel)' 입구에 도착 계단이 살짝 있었지만 짐 옮겨주시는 분이 있으니 무거운 짐을 가지고 가신 분들은 도움을 요청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 더번드리버사이드 호텔(The Bund Riverside Hotel)  체크인시 알아두세요!

 

1. 호텔의 투숙의 경우 보증금이 필요합니다. 신용카드 & 현금 택일 신용카드는 조금 그래서 현금으로 하였는데요 처음에는 900元정도를 요구하였는데요~! 조절하면 600元으로 보증금이 가능합니다.

 

2. 객실에서 무료인터넷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카운터에서 인터넷 공유기를 요청하시면 보증금 100元에 공유기를 받으신후 방에 전원을 꼽은뒤 공유기에 적힌 비밀번호로 접속을 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지불한 객실 보증금 600元은 종이로 받게 되구요 인터넷공유기 100元은 공유기 기계로 보증이 되니 잘 사용하신후 퇴실하실때 반납하신후 지불하신 보증금들을 돌려받으시면 됩니다.

 

 

 

 

 

고층으로 요구를 해서 15층에 배정을 받고 올라가서 담아본 복도의 모습입니다. 은은한 조명으로 깔끔한 모습이였네요!

 

 

방으로 들어가는 복도의 모습입니다. 칸칸으로 양쪽에 방이 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드디어 배정된 1510호에 도착! 확실히 건설된지는 오래된 느낌이 들었지만 중간에 살짝 리모델링을 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드디어 더블룸 객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크기는 그렇게 크지는 않았지만 두명이서 여행하기에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만족스러 웠습니다. 

 

 

객실에 배치된 TV와 책상겸 화장대 미니냉장고 음료등이 놓인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생수2병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The Bund Riverside Hotel 객실의 장점은 화장실이 넓게 되어있습니다. 깔끔하게 수건들과 세면도구들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화장실 반대쪽으로 보이는 샤워부스의 모습입니다. 정확하게 말씀드릴수 있는 부분은 호텔이 오래되었다는거는 방 군데군데에서 느껴졌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리모델링을 해서 생각보다는 깔끔한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여행하고 잠자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네요!

 

 

마지막으로 더 번드 리버사이드에서 리버뷰와 시티뷰 두가지가 있습니다! 동방명주를 보기위해 리버뷰로 예약을 해서 상해에서 지내는 동안 동방명주와 고층건물들의 야경과 풍경은 방에서도 실컷 볼 수 있었습니다. 이 리버뷰때문에 살짝살짝 부족한 부분들이 모두 커버되었다고 볼수있겠네요!

 

 

동방명주로 왼쪽 방향으로 보이는 강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다른날 담아본 호텔에서 보이는 야경의 모습입니다. 이날은 날이 좀 흐렸네요!

 


동방명주가 비치는 호텔방 유리의 모습입니다! 아내가 너무 좋다고 매일 저녁이면 창가에서 야경구경하면서 사진만 엄청 찍었네요!


 

호텔까지 남경동로 2호선을 이용해서 찾아가는 길을 표시해 보았습니다. 2번 3번 출구를 찾아가시면 직선방향으로 쭉 가시다보면 쉽게 호텔을 찾으실수 있습니다.

 

더 번드 리버사이드 호텔(The Bund Riverside Hotel)의 위치적 장점을 추가로 설명드리자면 인민광장과 와이탄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시구요 푸동 동방명주와 고층빌딩을 보시려면 2호선으로 1정거장만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예원을 가시려면 10호선으로 1정거장 신천지로 가시려면 지하철로 3정거장 주요관광지들이 지하철로 너무 가까워서 교통비 절약이 가능합니다! 그외 주변이 바로 인민광장이라 쇼핑몰과 여러가지 편의시설이 있어서 여행하시는데는 너무 편리하실꺼 같네요!

 

중국어이름 : 上海新协通国际大酒店 (The Bund Riverside Hotel)

주소 : 上海市黄浦区北京东路398号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